BizSpring SmartCare™

스마트케어 서비스

‘A Smarter Business’를 위한 아웃소싱형 매니징 서비스 

2002년 부터 e-Biz 최적화를 위한 웹분석 솔루션과 연관된 실행 솔루션을 제공해오면서 항상 고민해왔던 부분은 “어떻게 하면 어려운 것을 쉽게 만들 것인가?” 이며, 어떻게 그 해결책을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인가?” 입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기업이나 조직이 직면한 ‘불편함, 어려움’을 직접적인 실무대행을 통해 웹분석 솔루션 도입시점부터 사후 관리 및 문제를 해결하는 토탈 케어 서비스 입니다. 

“내부 인력 비용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가에 의한 최적의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 특장점

  • 분석 보고서를 통해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트래픽 보고에 그치지 않고, 고객이 운영하는 e비즈니스 전략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보고서가 제공됩니다. 웹분석 컨설턴트에 의해서 작성되는 월간 또는 분기 보고서를 통하여 현재의 문제점을 정확히 밝혀내고 그 해결책을 같이 제안합니다.
  • 분석 도구 도입의 어려움이 해결됩니다.
    다양한 분석 이슈가 포함된 웹분석 도구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것은 대단히 어렵습니다.
    스마트케어는 웹분석 전문가와 담당 엔지니어가 매니저로 지정되어 리포트 설계나 운영 등에 따르는 어려움을 해소시켜 드립니다.
  • 원하는 분석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고객 담당자 간의 인터뷰를 통해 고객의 e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분석 데이터를 설계합니다. 특히 구글 애널리틱스, 야후! 애널리틱스,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굉장히 세분화된 데이터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내부 직원같은 분석 매니저가 항시 대기중에 있습니다.
    스마트케어는 아웃소싱형 매니징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사별로 담당 분석 매니저가 할당됩니다.
    담당 매니저는 수시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분석 요구사항에 대해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ROI가 높습니다.
    인력 리소스가 상당부분 투입되면서도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의해서 저렴한 요금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분석을 위한 투자비용이 매우 저렴하여 최적화를 통해 벌어들이는 수익이 높아집니다. 웹분석과 관련된 대부분의 작업, 실무 등을 대행하기 때문에 e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정말 편리합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도입한 후에는 내부 분석 이슈만 논의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모두 BizSpring에서 해결해 드립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 프로세스

1. 분석 계획 수립
설문지를 기반으로 한 인터뷰 수행으로 분석 요구사항 도출 및 그에 따른 분석 방법 검토.

 


운영 & 유지보수
추가적인 분석 이슈에 대한 제안/반영.

급격한 데이터 변화
모니터링.

2. 분석 범위 제안/실행
고객사 웹사이트 특성에 따른 추가 이슈 제안 및 분석 요구사항을 검토하여 최종 분석 범위

3. 분석 데이터 설계
고객사 웹사이트 특성에 맞는 분석 리포트/카테고리 설계 및 용어 정리.

4. 분석 데이터 품질 관리
분석 데이터의 품질 관리를 위한 수집 데이터의 정확도 및 태깅 검증.

5. 분석 데이터 평가
정기적 커스텀 리포트 제공을 통한, 주요 분석 데이터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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