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요일, 시간대에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광고 예약 관리 서비스 ‘Schedule Manager™’
원하는 순위에 자동으로 입찰 관리할 수 있는 오토 비딩 서비스 ‘Bid Manager™’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은 오버추어 검색 광고 API를 이용한 광고 예약 관리 및 자동 입찰 서비스인 ‘ADMONSTER™ (www.admonster.co.kr)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오버추어코리아와 검색 광고 API 라이센스의 정식 사용 계약을 맺고, 오버추어 광고를 직접 운영하는 광고주 또는 광고대행사에게 제공되며,
△ 특정 요일 또는 시간대에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Schedule Manager™’와 △ 키워드 광고를 원하는 순위에 주기적으로 자동 입찰 관리해주는 ‘Bid Manager™’ 로 구성되었다.

애드몬스터™는 그동안 일부 대형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광고 스케쥴링 및 자동입찰 솔루션을 오버추어 광고주라면 누구나 직접 키워드 광고 관리를 월 만원대로 시작할 수 있도록 웹기반으로 SaaS(ASP) 서비스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비스 이용자들은 오버추어 광고를 24시간 365일 자동 관리함으로써 광고비 지출을 효과적으로 조절 할 수 있으며, 계정 현황 및 광고 성과에 대해 매일 아침 보고서를 받아 볼 수 있다.

애드몬스터 홈페이지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보다 많은 오버추어 광고 운영자들이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7DAYS TRIAL EVENT’를 진행한다.

비즈스프링의 이철승 대표는 “앞으로 오버추어 검색 광고 이외 네이버, 구글 검색 광고 플랫폼을 더 추가하고 통합할 예정”이며,
자사의 “웹분석 서비스인 ‘Logger™’ 와의 연동 상품을 개발하여 그동안 광고 관리 업무에서 낭비되어온 시간과 인력 리소스의 소모를 줄이고 ROI에 의한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Post filed under for_website_admonster, 광고관리와 애드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