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마트한 비즈니스 파트너, 애드몬스터 #5] 입찰방법: 시뮬레이션입찰
Posted by BizSpring on November 22nd 2016 @ 9:00 am
애드몬스터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다보면, 시간대별 요금 변동패턴에 대해 익숙해지고 또 키워드 특징에 대한 정보들을 많이 아시게 될 겁니다 🙂
키워드 정보나 특징을 잘 아는 분이라면, 시간대별 금액을 마음대로 변경하면서 원하는 순위에 쉽게 도달하도록 만들 수 있을 텐데요.
이런 분들에게 딱 맞는 [시뮬레이션 입찰]방법 소개합니다.
전략적인 입찰관리, 애드몬스터와 함께 하세요 🙂





Share the post "[나의 스마트한 비즈니스 파트너, 애드몬스터 #5] 입찰방법: 시뮬레이션입찰"
이 카테고리의 최근 게시물
Post filed under 마케팅 이야기, 광고관리와 애드몬스터™ and tagged CPC광고, 애드몬스터, 자동입찰, 키워드광고, 키워드광고관리, 키워드광고자동입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