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 BOOST™ 지원팀에서 알려 드립니다. ^^

최근 BOOST를 통해 설계되고 있는 Trigger 중
잠재고객의 신규 회원가입 전환을 위한 BOOST 조건이 많아졌습니다.

관련 전환가치를 측정하고 보고서로 받으실 수 있도록 해당 전환가치 지표를 추가하며,
또한 BOOST별 기여도를 평가하실 수 있게 전환가치를 기여평가 방식으로 분석 및 보고하며,
보고서 작성 기준을 개선하였습니다.

 

 

① 전환가치(회원가입수) 추가

/ 측정기준 /
BOOST Action에 대해 반응한 사람 중 세션 내 회원가입한 수.

/ 참고화면 /

 

 

② 전환가치 기여평가

/ 측정기준 /
방문자별 반응한 BOOST만 추적하여 전환 발생 시 해당 가치를 반응 BOOST수로 1/n
기여계산된 전환가치는 BOOST별 표시하며, 소수점 한자리까지 표시한다.

/ 참고화면 /

본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boost@bizspring.co.kr 또는 컨설턴트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AD-TECH ]
최근 외부 마케팅은 지능화된 엔진을 구축하여 정밀화된 타겟팅으로 잠재 고객을 모을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외부 환경은 급속도로 변화하는데 내부 환경이 그대로라면 어떨까요?

[ MAR-TECH ]
이를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외부 마케팅을 자연스럽게 이어줄 내부 마케팅의 설계가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이미 내부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이 이슈화 되어 내부 마케팅 설계가 필수 마케팅 프로세스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하루 빨리 내부 마케팅 설계를 시작해 보세요!
비즈스프링 BOOST는 외국 시스템의 중요 기능적 포인트와 국내 마케팅, 광고시장에 맞게 설계되어
여러분의 마음을 훔치게 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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