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11월 8일 |
‘디지털마케팅 연구회’ 주최로 ‘2018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오픈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본 포럼에서는 주목해야할 마케팅 키워드를 발표되었으며, BOOST의 슬로건과 딱 맞아 떨어지는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고객경험 마케팅’
‘고객경험 강화’

 

여러분은 ‘고객경험 강화’를 위해 어떤 전략을 세우고 계신가요?
BOOST를 통해 ‘고객경험 강화’를 위한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포럼에 대한 자료는 별도의 게시물로 등록하겠습니다~ ^^)

 

 

질문. 여러분의 사이트는 회원 VS. 비회원 방문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비회원이 우리 사이트에 방문하였을 때
충분한 경험과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도록 설계된 사이트라면 어떨까요?
분명 방문자에게 좋은 넛지 효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사례 1.
비회원 방문자가 최근에 자주 우리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다면,
이는 우리 사이트의 상품 / 컨텐츠에 관심이 있기 때문일 겁니다.

그럼 이런 비회원 방문자에게만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품 / 컨텐츠와 연결된 적절한 메시지를 PUSH해 보면 어떨까요?

 

  • Message 1.발리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발리여행 꿀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사 블로그 컨텐츠 연결)

 

  • Message 2.당일 배송 상품 구경하셨나요?
    지금 결제하시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 배송 상품 카테고리 연결)

 

  • Message 3.장풍 선생님의 샘플강의 들어보셨나요?

 

 

 

사례2.
비회원이 결제를 고민하고 있다면,
회원가입을 주저하고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Message 1.자사몰 회원에게 드리는
    무료배송 쿠폰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 Message 2.[이달의 쿠폰]
    패딩 쿠폰 다운받아 득템하세요~

 

  • Message 3.[오늘마감]
    레전드 0월 XX패스
    “한정혜택” 확인하셨나요?

 

이외 BOOST를 통해 설계할 수 있는 조건은 무궁무진합니다.
기억할 점은 [3단계]만 기억하세요!

1. 타겟팅할 방문자를 정의한다.
2. 행동조건에 따라
3. 맞춤 메시지를 연결한다.

 

 

보고만 계시지 말고,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gogo~ ^^

 

→ 지금 시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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