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네이버와 로거의 CPC키워드 검색광고 데이터를
한 번에 다운로드하여 확인할 수 있는 [매체 통합 리포트 다운로드] (Beta) 기능을 오픈하였습니다.

 

 

 ‘매체 통합 리포트’란

 

CPC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매체 데이터(노출, 클릭, CTR, 클릭당 평균비용, 총 비용)와 로거에서 제공하는 CPC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CPC 광고 데이터를 키워드별로 정리하여 하나의 파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무엇이 달라지나요?

 

1. 보고서 작성 시간을 줄여 실무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매체사에서 제공하는 광고성과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웹 분석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광고성과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데이터를 통합해서 분석하는 이 기나긴 여정을 이제 끝낼 수 있습니다.

단순 작업은 로거의 ‘매체 통합 리포트’로 빠르게 끝내고 집중력을 요하는 업무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2. 광고 성과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지표별 증감률을 제공하여 데이터의 변화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케쥴 설정 시 매일, 매주, 매달 정기적으로 매체사 데이터와 로거의 데이터가 통합된 리포트를 생성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무엇을 확인할 수 있나요?

 

 

① 리포트 생성 정보를 확인합니다.

② 리포트에서 사용하고 있는 증감 기호에 대해 설명합니다.

매체사에서 운영한 키워드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리포트 생성기간을 기준으로 노출수, 클릭수, CTR, 평균 클릭비용, 총 비용을 제공하며, 리포트 생성기간과 동일한 기간의 이전 데이터와 비교해 증감률을 제공합니다.

(ex. 5 월 4 째주 데이터를 생성했을 경우, 증감률은 5 월 3 째주 데이터와 비교하여 제공)

 

로거에 수집된 키워드 데이터를 키워드별로 제공합니다.

기본지표 (방문수, 평균 페이지뷰, 평균 체류시간)과 함께 선택지표를 선택하여 리포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선택지표는 주문수/방문당주문율, 매출액/방문당매출액, 회원가입수/회원가입률, 평균재구매간격입니다.

 

※ 로거의 키워드별 데이터 지표 중 평균 페이지뷰, 평균 체류시간 데이터는

[검색/광고 > CPC 키워드별 체류시간] 리포트를 참고하였으며,

나머지 데이터는 [검색/광고 > CPC 키워드별 > CPC 키워드별 전환] 리포트를 참고하여 생성합니다.

 

 

 

▶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로거 리포트 로그인 > 서비스 관리 > 매체 통합 리포트 다운로드 > 신청하기 ]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이용 시, ‘광고 매체 연결하기’를 통해 네이버 API 를 등록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가이드 문서(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로거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로거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개선 희망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로거 고객센터(02-6919-5555/service@logger.co.kr)로 연락주세요.

 

로거를 처음접하는 분들은 14일 무료체험을 이용해보세요^^

http://bizspring.co.kr/website/marketing/join.php

Post filed under BizSpring Blog, 로거™ 소식, 로거™ 활용하기 and tagg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