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1. 2020 AI 바우처 지원사업 – BizSpring 공급기업 선정

2. BizSpring 제공 AI 솔루션 안내

2-1. 디지털 마케팅 오토메이션 플랫폼 “PeopleDB™”
2-2. AI를 활용한 ROAS 예측 및 광고관리플랫폼 “Ad Management Platform”

3. BizSpring AI 솔루션 사례 및 연구

4. 문의하기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지난 콘텐츠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비즈스프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추진하는
‘2020 AI 바우처 지원사업’의 AI 솔루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AI 바우처 지원사업에 대해 아직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먼저 확인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비즈스프링의 AI 마케팅 솔루션을 무료로 지원받으세요 : 2020 AI 바우처 지원사업 안내

비즈스프링은 상반기에 2곳의 수요기업과 AI 바우처 지원사업을 진행하였는데요,
2020년 하반기에도 비즈스프링과 AI 바우처 지원사업에 함께 참여할 수요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비즈스프링 AI 솔루션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수요기업으로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 02-6919-5514 / ✉ ad@bizspring.co.kr

 

비즈스프링은 AI 바우처 지원 사업에서 공급기업으로,

① 디지털 마케팅 오토메이션 플랫폼 ( PeopleDB™ )
② AI를 활용한 ROAS 예측 및 광고관리플랫폼 ( Ad Management Platform )

2가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오토메이션 플랫폼 ” PeopleDB™ “

▶ DMP/CDP 및 마케팅자동화를 위한 행동기반 고객 세그먼트 분석과 추출/연동 솔루션
▶ ‘사람’ 중심의 모든 행동 데이터를 ‘통합’하고 ‘연결’합니다. 각 개인의 행동 패턴이 살아있는 빅데이터로 사용자 의도를 예측하고, 전환성과를 직접적으로 높일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동

#데이터분석

고객 행동 패턴 시각화
고객의 이동경로와 행동패턴을 분석하여 전환 퍼널을 재 설계하고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고객 특성별 ID 분석
회원 및 회원 특성별 반응한 캠페인과 주문수 매출액 등의 상세 전환 데이터를 RFM 관점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세그먼트 사용자 정의
분석 세그먼트를 회원 행동과 특성에 따라 직접 정의하고 세그먼트별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데이터통합

#세그먼트

고객행동 통합 분석 (Single Journey View)
고객/회원 식별 여부, PC/모바일 디바이스,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 채널별 행동을 병합하여 하나의 고객 여정으로 분석합니다.

고객 행태 기반 세그먼트 분석/추출
다양한 고객행태와 라이프스타일의 요건을 기반으로 고객 세그먼트를 생성하고 분석/추출합니다.

잠재고객군 특성 정보 파악
생성된 각 세그먼트 별 방문 및 성과 트렌드, 데모그래픽, LTV 데이터를 한 눈에 비교하여 각 세그먼트별 성과 기여 수준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오버랩 분석과 세그먼트 생성
설정한 각 세그먼트간 오버랩 결합, 교집합, 여집합등 연산을 통해 세그먼트를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오디언스확장

#빅데이터

세그먼트 고객의 추출과 연동
타깃에 해당하는 세그먼트 대상 고객을 주기적으로 취합하고, 내/외부의 특정 데이터 저장소(예: 클라우드스토리지, 스프레드시트 등) 및 외부 매체(예: 페이스북등 타깃 오디언스 확장)등에 전송하여 연동되도록 합니다.

웹분석 툴로 부터의 고객 행동 빅데이터 생성
비즈스프링 로거 및 기타 상용 웹분석/행동추적 툴로 부터 고객행동 기반의 타깃 오디언스/세그먼트의 빅데이터를 생성합니다.

#CDP

#데이터레이크

CRM/CDP 연계를 위한 맞춤형 기능 설계 및 구축
생성된 고객행동, 광고/캠페인, 상품/콘텐츠 연계한 데이터레이크를 생성하고 기존 CRM (예: 콜센터관리 시스템, 고객별 개인화 맞춤 제안 시스템 등)과 CDP (예: 잠재고객을 포함한 실시간 마케팅 자동화, 개인화 시스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기반을 구축합니다.

모바일앱 사용자의 행동 조건별 오디언스 리스트 추출
네이티브 모바일 앱에서 SDK에 의한 캠페인 및 사용자 행동 요건에 따른 특정 오디언스를 정의하고 추출하여 활용 가능합니다.

 

AI를 활용한 ROAS 예측 및 광고관리플랫폼 ( Ad Management Platform )

▶ 광고 집행/관리 업무와 분석/리포팅의 종합 광고/캠페인 관리 솔루션
▶ 모든 광고 데이터를 손쉽게 연결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조직/팀 관리, 광고집행, 결과 리포트까지 광고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매체계정연동

#매체별성과분석

매체 ROAS 모니터링
네이버/다음/구글 매체 계정 연동을 통해 광고 노출·클릭·광고비 데이터와 웹/앱 내 전환 데이터를 하나의 테이블에서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트리뷰션 모델
광고 캠페인에 대해 ‘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 어트리뷰션 모델을 통해 매체별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트리뷰션

모바일 어트리뷰션
모든 앱 설치와 리인게이지먼트, 성과 컨버전을 마케팅 캠페인과 미디어 채널별로 추적합니다.

마케팅자동화 대응
타겟 유저를 설정하고 정의된 행동 기반의 트리거로 개인화된 메시지를 통해 인게이지먼트를 개선하고 마케팅에 활용합니다.

#조직성과관리

#광고매체통합분석

광고대행사 영업 및 성과 관리
매체 및 광고주별 성과, 부서/팀별 성과부터 조직 외부의 에이전시까지의 성과를 쉽게 모니터링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광고 성과 보고서
현업 맞춤형의 다양한 ‘광고 매체 통합 성과 보고서’를 광고주용, 내부관리용, 분석용등으로 생성합니다.

어트리뷰션 모델 분석
‘최종 캠페인’, ‘최초 캠페인’, ‘균등 분할’, ‘균등 미분할’, ‘시간차 분할’ 어트리뷰션 모델을 통해 매체별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SA + DA 통합 어트리뷰션
캠페인 단위로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등 다양한 광고 유형과 매체별 통합 분석을 제공합니다.

포스트 뷰/포스트 클릭 전환 분석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지면, 디바이스별 노출-클릭-전환 성과 값에 대한 추적과 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효율적인광고관리

키워드 전략별 자동 입찰 관리
매체 계정 연동을 통해 광고 노출·클릭·광고비 데이터와 웹/앱 내 전환 데이터를 하나의 테이블에서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대량 키워드 관리
대량의 키워드에 대해 vlookup, sumif 등 단순작업과 특수 문자/기호등을 자동으로 처리하여 키워드 관리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데드링크 자동 검출
대량의 광고 타깃 URL, 랜딩 페이지의 정상작동 여부를 자동으로 처리/검증하여 효율을 높입니다.

 

◈ 비즈스프링의 사례 및 연구
비즈스프링은 고객사의 성공적인 AI 솔루션 구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비즈스프링의 사례 및 연구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고객 행동 데이터, 이제 자산이 되어야 합니다.
나의 고객은 어떤 제품을 원할까요?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인화 추천을 하고 있나요?

 

◈ 자세히 알아보기
AI 바우처 지원 사업 수요기업 신청에 관심있는 분들은 비즈스프링으로 연락주세요.
문의하기 : 📞 02-6919-5514 / ✉ ad@bizspri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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