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광고매체가 생겨나고 기술이 발전하면서 마케터들이 운영하고 분석·관리해야 할 채널과 데이터 양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관리 자체에 업무가 매몰되어 마케터들이 심도있는 기획력에 시간을 쏟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광고주별로 대응해야하는 포인트도 다르고, 그 때 그 때 사용 목적에 맞는 툴/솔루션들을 다루다보니
일련의 과정을 거치려면 각 채널별 광고센터, 엑셀, 로그분석 솔루션, 자동입찰 솔루션 등 많은 툴/솔루션을 거쳐야 하죠.

그렇게 우리 광고대행사/에이전시에 꼭 맞는 솔루션이 모두 갖춰진 AMP(Ad Management Platform)를 찾게됩니다.
우리 업무 환경에 맞춰져 있고, 우리만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솔루션이라면 더욱 좋겠지요.

비즈스프링은 광고 대행사의 요구/배경/사용 목적에 맞도록 광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스프링과 함께한 광고대행사에서의 대표적인 AMP 활용 기능/방법을 소개합니다.

 

 

1. 광고주 / 마케터 / 매체 관리
: 광고대행사의 자원을 관리합니다.

□ 광고주 : 광고주 사업자 등록 정보, 광고주 담당자, 집행 매체, 집행 금액, 청구방법, 담당 조직/팀, 담당 마케터 등
□ AMP 접속 계정 및 조직·마케터 : 광고대행사의 AMP 접속 계정 정보, 조직/팀별 소속 마케터, 마케터 정보 등
□ 매체별·캠페인별·광고 : 매체/광고상품별 캠페인 시작일과 종료일, 집행 금액, 수수료, NET 매출 등

 

2. 검색광고 자동입찰과 커스텀 기능

주요 매체의 검색광고 자동입찰과 검색 광고 운영 전반에 필요한 맞춤 기능/TOOL을 제공합니다.

□ 검색광고 자동 입찰 (시뮬레이션/클릭순위 등 다양한 입찰방식)
□ 맞춤 솔루션 : 대량 키워드 삭제, 특수기호 삭제, Vlookup (브이룩업) 기능

 

3. ROAS 리포트

주요 광고매체 API/계정 연동을 통해 노출·클릭·광고비와 같은 매체 데이터와 웹사이트에서의 유입·전환 데이터와 결합하여 ROAS 를 제공합니다.

□ 매체/상품/소재별 일간/주간/월간 보고서
□ 매체/상품/소재 시간대별 보고서

 

4. 어트리뷰션 분석 리포트

 

4-1. 어트리뷰션 성과 분석

기여도 모델을 제공합니다. 성과값을 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로 분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성과 또는 최종 캠페인성과가 많이 일어나지는 않았지만 기여성과가 높은 키워드/소재들은
방문자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있는 광고로 해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 예산을 책정하거나 광고 성과 평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4-2. 주문경로 분석

방문자들이 전환을 발생하기까지 영향을 준 광고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 입니다.

가장 많은 전환을 일으키는 광고 패턴과 광고 유입 패턴 별 주문수, 매출액, 주문당 매출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환이 발생하기까지 유입된 광고들이 서로 유사한 혹은 다른 성향의 광고인지 광고 성향을 파악하여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5. 데드링크

광고 랜딩페이지의 링크 유효성을 점검하여, 바르고 빠른 대응을 지원합니다.

유효하지 않은 페이지 혹은 실시간 재고 변동으로 해당 상품을 주문할 수 없는 상태 등 조건에 맞추어
링크의 유효성 결과를 제공하여 광고 운영비의 효과와 효율을 최대화하도록 돕습니다.
(광고주 랜딩 URL 개발 환경 및 데드링크 조건에 맞춰 커스텀/개발합니다.)

 

 

그 외에도 아래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의 Post-View, Post-Click 측정
□ 검색광고 대량관리
□ 광고매체 오디언스 세그먼트 : 페이스북, 구글 애즈에 오디언스 세그먼트 타켓팅
□ AI 모델을 활용한 광고 성과 예측

 

더이상 기능별로 개별 툴/솔루션을 오가며 이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 대행사가 필요한 기능으로 통합된, 우리 대행사의 업무 환경/요건에 맞는 AMP를 구축하여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관련 문의 또는 상담은
비즈스프링( 02-6919-5514 / service@bizspring.co.kr )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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