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통합서비스 사업팀의 이예슬 매니저입니다.

 


2012 6월 7일목요일 웹분석 활용 교육 세미나를 실시합니다.

데이터의 다양한 활용을 통해 이탈률을 줄이는 방법과 전환율을 높이는 실용적인 방법을 알아봅니다.


본 세미나는 최대 수용인원 30명입니다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세미나의 주제 : <ROI를 높이는전환율 상승 전략 세미나>

 

세미나의 핵심가치 : 

홍보도 중요하지만최종 목표는 많이 파는 것이다!”

 


내 사이트는 막대한 비용을 들여 광고도 진행하는데방문자만 늘어나고 주문매출은 왜 변동이 없을까무엇이 문제일까?

 

그 이유는 바로 마케팅시점부터 전환까지의 과정 중 곳곳에 놓치고 있는 오류가 숨어있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과 달리 방문자의 맘에 들지 않을 때얼굴 붉히지 않고 쉽게 떠나고 쉽게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온라인이기 때문에 떠나는 요소를 최소화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분석데이터의 활용과 베스트 사례를 통해 전환율을 높이는 노하우를 전해 드립니다.



 

커리큘럼


시간



내용


진행자


1세션

(3:00 ~ 3:40)


Title : 잠재고객을 유효고객으로 바꾸는 3가지



김명재

 매니저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해 웹서핑 초기에 발생되는 이탈률을 줄여 고객 획득의 기회를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잠재고객 끌어들이기

스펀지 랜딩 페이지

서핑 환경을 높이기 위한 방법



2세션

(3:50 ~ 4:30)


Title: 유효고객을 전환고객으로 바꾸는 3가지



김명재 

매니저


*판매율 또는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 웹사이트 최적화 작업이 항상 따르게 되는데 이때 방문자를 이해하고 웹사이트내 문제점을 도출, 이에 따른 개선을 통해 최적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데이터로 알아보는 방문자 행동 이해 및 개선점 도출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베스트 프렉티스

세분화와 A/B 기간비교 테스트



3세션

(4:35 ~ 5:00)


Title : 창립 10주년 이벤트 나눔 프로젝트 소개



천영훈 

매니저


* BizSpring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 설명 드립니다.



프로젝트 소개

-INSIGHT 특장점 소개


                                                             **커리큘럼은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시: 2012 6 7 () / 오후 3~ 5 

장소
토즈 강남   (클릭하면 지도가 보입니다)

대상분석 데이터를 실무에 적용하고 싶은 웹분석 담당자

 점점 떨어지는 전환수가 고민인 업체

 Ecommerce 사이트를 운영중인 업체  

신청방법: 아래와같은 양식을 작성하여 marmalade@bizspring.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업체명


연락처


이메일


 


감사합니다.

 

 

 

Post filed under BizSpring Blog, 교육/세미나 이야기, 비즈스프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