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은 비즈스프링 블로그, 페이스북, 브런치, 유튜브, 오픈애즈 등을 통해서 매월 5개 내외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올 해 발행한 콘텐츠 중 조회수 상위 10개 콘텐츠와 공유수 상위 10개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나말고 다른 사람들은 어떤 콘텐츠에 관심을 갖고 있는지,
나에게 꼭 필요한 내용인데 혹시나 놓친 이야기는 없는지 궁금하거나
공유수가 이 정도면 나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아래 목록의 콘텐츠를 확인해주세요 🙂

 

콘텐츠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조회수 기준 상위 10
No. 콘텐츠명
1 아마존광고를 보면 마케팅 자동화가 보인다.
2 고객 행동 데이터, 이제 자산이 되어야 합니다.
3 성과 측정을 위한 KPI 리포트 활용
4 데이터분석기법 : ARM 모델이란
5 네이버 GFA 광고와 분석 설정 방법
6 광고 소재별 분석으로 추가 비용없이 광고 성과 올리기
7 예시와 함께 넷플릭스 추천엔진 이해하기
8 왜 분석 플랫폼 구축이 어려운 것일까?
9 네이버 GFA 광고 성과분석, 제대로 하기
10 데이터 분석 솔루션 도입의 고민? 지원사업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유수 기준 상위 10
No. 콘텐츠명
1 아마존광고를 보면 마케팅 자동화가 보인다.
2 고객 행동 데이터, 이제 자산이 되어야 합니다.
3 인플루언서마케팅 성과는 어떻게 평가할 수 있을까?
4 네이버 GFA 광고와 분석 설정 방법
5 왜 분석 플랫폼 구축이 어려운 것일까?
6 ‘무조건’ Data Driven 일까?
7 광고 소재별 분석으로 추가 비용없이 광고 성과 올리기
8 네이버 GFA광고의 새 이름, 네이버 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
9 데이터 정합성 검증 Case #5. 영유아 전문 식품
10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로 광고성과보고서 만들기 (고급)

* 2020년 발행된 콘텐츠 중, 전체 채널의 조회수와 공유수 합계 기준 (2020-01-01 ~ 2020-12-07)

 

다양한 주제와 심도있는 내용으로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즈스프링 뉴스레터 구독 신청하기

 

Post filed under BizSpring Blog, 마케팅 이야기, 비즈스프링 이야기 and tagg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