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거 웹분석 솔루션 – 쇼핑몰 리포트 전용셋 ‘스마트MD’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쇼핑몰 분석 어디까지 해보셨나요?

쇼핑몰 운영자, MD, 마케터분이시라면 쇼핑몰 성과를 올리기 위해 많은 웹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을 해보셨을텐데요.
데이터를 어떻게 해석하고 적용해야 할 지 막막하여 분석에 대한 부담이 크셨을 겁니다.

이런 부담을 느끼고 계셨던 분이라면,
아직 조직 내 데이터를 기반의 분석이나 활용 문화가 자리잡지 못 한 상태라면,
여기 ‘스마트MD’ 서비스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세상에서 가장 쉬운 ‘상품 운영 지침서’스마트MD

 

스마트MD 서비스의 대표적인 특징 4가지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상품에 대한 직관적 리포트

 

스마트MD서비스는 쇼핑몰에 최적화된 분석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복잡한분석차원/지표를 배제하고,
이해하기 쉬운 표현을 사용하고 판매하는 상품 이미지가 표현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2. 실시간 방문자를 모니터링

 

실시간으로 쇼핑몰에 접속한 방문자의 인기상품을 확인하고, 광고소재의 상품의 클릭/관심도를 파악하면서,
실시간 대응으로 성과를 최대한 올릴 수 있습니다.

 

 

 

3. 스마트MD™에 특화된 보고서 메일링 서비스

 

매일 오전, 매월 1일, 매일 오후 3시 똑똑한 알림 보고서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쇼핑광고 상태 알람 (자세히보기 클릭
    운영중인 쇼핑광고의 운영상태가 좋지 않을 때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쇼핑광고의 방문수가 2시간 연속으로 하락할 때,
    또는 동일요일 평균보다 20%이상 하락했을 때 발송됩니다.
  • 상품관리 광고운영 요약 (자세히보기 클릭)
    사이트의 전환, 상품의 컨디션, 광고 성과를 요약하여 발송하는 메일입니다.
    하루에 한번, 오전에 발송됩니다.
  • 오늘 상품들의 컨디션 (자세히보기 클릭)
    조회, 매출, 인기상품 등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한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요약한 메일입니다.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광고 관련 업무가 마감되기 전인 오후 3시에 발송합니다.

 

 

 

4. 상품 힌트

 

2~3차례 분석처리를 한 데이터를 토대로 활용할 수 있는 Tip을 드리고, 답에 가까운 ‘힌트’를 드립니다.
구매 잠재성, 묶어 팔거나 함께 배치하면 좋을 상품, 장바구니에 놓친 상품 등의 정보를 통해 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힌트를 드립니다.

 

 

직관과 데이터의 절묘한 조화, 광고소재의 실시간 대응 리포트 스마트MD.

궁금하신 점은 아래 채널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하기 service@bizspring.co.kr | 02-6919-5514

Post filed under BizSpring Blog, 웹분석 이야기, 쇼핑몰 전문 스마트MD™ and tagg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