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9월 20일 토즈 강남점에서 로거 무료 사용자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근 3개월만에 다시 진행하게 된 교육이었는데요,

오랜 기간동안 기다려서인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매번 가져주는 관심에 정말 감사드리며, 관심에 대한 보답은 알찬 교육으로 해드려야겠죠~!

이번 교육에는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는데요

교육시 필요한 사용자 교육 노트와

CPC광고 집행시 도움이 될 수 있는 컨텐츠들을 담은 CPC광고 책자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교육의 가장 큰 볼거리!

쉬는 시간, 마땅히 할일은 없고, 시간은 안가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비즈스프링의 다양한 서비스를  재미있게 

소개하는 동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 번 보실까요~^0^

또, 원래 예약했던 부스보다 업그레이드 된 부스를 제공받아서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

그럼 이번 교육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1세션과 2세션은 김명재매니저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1세션은 ‘웹분석 기본지식 습득하기’ 라는 주제로 웹분석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도 웹분석이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1세션에서 이론을 배웠다면, 2세션에서는 이론을 토대로 웹분석을 실제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로거 리포트를

보면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이번 교육 참석자분들은 특히 바이럴 마케팅에 관심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웹비콘이라는 단어가 기억에 남는군요. 호호^^*

**바이럴 마케팅이란, 입소문 마케팅으로도 불리우며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비용은 제로, 효과는 만점 바이럴 마케팅에 주목하자 http://blog.bizspring.co.kr/221

내 블로그/카페 게시물은 어디에 얼마나 노출되고 있을까? – 바이럴 마케팅 분석 

    http://blog.bizspring.co.kr/147

내 블로그, 카페글 노출수 알아내기 http://blog.bizspring.co.kr/132

바이럴 마케팅에 관하여… http://blog.bizspring.co.kr/105

3세션에서는 천영훈매니저님께서 보고서 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웹분석의 꽃 보,고,서!

실무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어서인지 집중력이 떨어지는 마지막 세션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들어주셨습니다.

**보고서 서비스란, 웹로그분석 제품의 활용을 극대화하고 웹사이트의 진단을 통해 개선점 및 현황파악을 

명확하게 할 수 있는 보고서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써, 웹분석 전문가들이 정기적으로 직접 작성하여 

보내드립니다.

 ㄴ 통찰이 담긴 보고서 – 웹분석 보고서 서비스 http://blog.bizspring.co.kr/396

 ㄴ 이제는 보고서도 감동이다! – 감동 보고서 서비스 예고편 http://blog.bizspring.co.kr/392

 ㄴ 웹분석 보고서 서비스 어떻게 만들어 지나요? http://blog.bizspring.co.kr/401

오랜만에 진행한 교육임에도 불구하고, 비즈스프링을 잊지않고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교육을 진행하신 두 매니저분들도, 꾸준한 관심으로 자리를 채워주신 참석자분들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교육때 더욱더 알찬 교육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계속해서 비즈스프링에 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PS. 1세션과 3세션에서 사용되었던 교육 자료를 올립니다. 웹분석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cfile24.uf.03282533509783A93859A3.pdf

cfile24.uf.1827E733509783B9380DC1.pdf

Post filed under BizSpring Blog, 교육/세미나 이야기, 비즈스프링 이야기.

  • 나디아

    명재,영훈,채민 매니저님!!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