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를 구축/활용하고 싶은 분
– 주요 SA 매체 대시보드를 활용하고 싶은 기업

 
광고매체 계정 연동과 전환 추적을 위한 분석 스크립트 설치를 통해
주요 검색광고(네이버/다음/구글)의 매체 ROAS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광고계정을 연동해야합니다.

▶ 연동 가능한 서비스 : ① 로거ASP ② 매체통합 서비스
▶ 연동 가능한 광고매체 : ① 네이버 ② 다음 ③ 구글

 

* 서비스와 광고매체를 연동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도움말 : https://logger.co.kr/manual_FR/help.tsp?node=1679#settings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8UJpPrTaSnQ
– 블로그 : http://blog.bizspring.co.kr/32544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 예시 화면을 소개합니다. ▶ 🔍샘플 대시보드 보기

* 아래 지표는 샘플 데이터로 구현한 예입니다.

 

1. 광고매체 통합성과 요약지표
– 통합된 광고매체의 전일자 성과를 한 눈에 파악합니다.

 

2. 광고매체별 성과 포지션 맵
– 광고매체의 클릭률(CTR)과 광고대비 매출액(ROAS) 특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소재/키워드별 상세 성과표
– 각각의 키워드별 상세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 문의는 하단 문의채널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광고매체도 분석을 희망하시거나 자사만의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 구축을 희망하신다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전문기업 비즈스프링이 여러분의 파트너로서 함께 하겠습니다.

💬 문의하기 02-6919-5516 | ad@bizspring.co.kr

Post filed under BizSpring Blog, 웹분석 이야기, 로거™ 활용하기, 분석과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