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중소기업 마케터 분들은 근무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시장 트렌드 파악, 제품 홍보, 채널 운영, 광고 집행, 성과 보고 …
 
아마 다양한 분야를 수행하고 계실 겁니다.
위에 간략히 언급한 것들 외에도 아무래도 많은 일이 주어지게 되는데요.
숙련된 스킬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업무들도 있지만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 등 집중과 심도있는 생각과 기획이 요구되기도 합니다.
배울 것은 왜 그렇게 많은지, 아마 더 나은 무언가를 위해 이미 열심히 달려가고 계신 분도 있을 겁니다.
 

그간 비즈스프링 블로그를 통해 소개된 콘텐츠 중
직접 수행하며 실무에 도움 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소개합니다.

 

콘텐츠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보고서 / 시각화 대시보드
No. 콘텐츠명
1 피벗테이블로 월별 성과 보고서 만들기
2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GDS)로 광고 성과 대시보드 만들기 ①
3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GDS)로 광고 성과 대시보드 만들기 ②

 

#데이터 분석과 구글 빅쿼리 입문
No. 콘텐츠명
1 구글 빅쿼리(Google BigQuery) 시작하기
2 구글 빅쿼리(Google BigQuery) 화면 구성
3 비개발자를 위한 빅쿼리(BigQuery) #1
4 비개발자를 위한 빅쿼리(BigQuery) #2
5 광고, 캠페인 성과 예측 : 주문수 1,000건 달성하려면 광고비를 얼마 써야할까?

 

#광고/캠페인 성과 분석 Tip
No. 콘텐츠명
1 2021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 광고 소재별 분석으로 추가 비용없이 광고 성과 올리기
3 웹사이트 데이터를 활용한 운영 전략 Tip #쇼핑몰
4 회계공식처럼 MAU(월 활성 사용자) 쪼개보기
5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광고매체 통합 데이터 활용방안
6 전환율의 비밀

 

 

🚀 비즈스프링 뉴스레터 구독 신청하기

 

Post filed under BizSpring Blog, 웹분석 이야기, 로거™ 활용하기, 분석과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