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천영훈입니다.

 

로거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토대로 남녀의 쇼핑성향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첫번째로 방문집중시간대, PC/MOBILE 방문 데이터를 통해 남성, 여성의 쇼핑 성향을 분석해 보았는데요, 어떤 특징들이 있을지 확인해보세요!

엄청 재밋습니다! 놓치면 후회하실지도 몰라요~ 

 

그 남자 그 여자 쇼핑 성향 분석 이미지

 

 

재밋게 보셨나요~?

그런데, 이런걸 어떻게 만들었는지 신기하시다구요??

어렵지 않습니다. 웹분석 데이터만 있으면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내용이거든요.

웹분석 서비스 로거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을 통해 운영중인 사이트의 특징을 확인해보세요!

로거를 사용중이시라면 지금 바로 로그인해서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만약 로거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무료체험을 통해 사이트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어 내세요!

로거 로그인무료체험 신청

 

 

 

Post filed under 분석과 마케팅, 웹분석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