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알아보는 2016 비즈스프링!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이제 2016년도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매일매일 날짜를 쓸 때 16년을 15년로 헷갈려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16년에 익숙해지기도 전에 17년이라뇨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속절없이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안에서도 비즈스프링에서는 많은 일들이 일어났고, 또 의미있는 변화와 성장들이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제 일도 기억을 못하는데 1년전 일을 기억할 수… 없겠죠. 그래서 재미있는 키워드들로 2016년의 비즈스프링을 총정리 해보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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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1. 카드뉴스

비즈스프링에서는 카드뉴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케팅 트렌드, 서비스 이용방법, 활용 백서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쉽게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하는 의도에서 만들기 시작했는데요, 반응이 좋아서 열심히 만들고 있답니다. 그중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카드뉴스는 무엇이었을까요?

**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매주 화,목요일에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공유하기도 많이 많이 눌러주세요! (비즈스프링 페이스북 facebook.com/bizspring)

 

 

키워드2. 기여도분석

광고 매체들이 늘어남에 따라 하나의 매체를 통해서 매출이 발생하기보다는 다양한 채널/디바이스를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고 구매를 결정하는 추세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에 따라 광고 성과를 분석하는 방법도 달라져야 하며 예전 방식을 고수한다면 오차가 커질 수밖에 없으며 최악의 경우 잘못된 마케팅 전략이 도출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마케팅 흐름에 따라 비즈스프링에서는 2017년 Bizspring Attribution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서비스의 다양한 기여도 분석 모델을 통해 지속적으로 매출에 기여하는 광고매체를 확인하여 올바른 광고 운영을 진행해 보세요!

 

 

키워드3. 실시간 타겟 마켓팅

46,000원짜리 원피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있습니다. 이 고객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5만 원을 채우기 위해 다른 상품을 찾아보고, 더 많은 구매를 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처럼 이제는 외부마케팅뿐만 아니라 내부마케팅을 이용하여 전환을 높이는 전략을 세워야 할 때입니다. 방문자의 목적을 가늠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맞춤 콘텐츠와 혜택을 제시해주는 내부마케팅! BOOST™를 통해 시작해보세요!

 

 

키워드4. 부정클릭

키워드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들의 1순위 고민! 바로 부정클릭입니다. 새로운 고객 확보를 위해 운영 중인 광고를 얌체 경쟁사가 야금야금 소진한다는 사실은 정말 화가 나는 일입니다. 그럼 얌체 경쟁사가 우리 광고를 클릭하지 못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로거™에서는 부정클릭 IP에 광고를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는데요, 로거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부정클릭IP를 차단하여 광고비 낭비를 줄여보세요.

 

 

키워드5. 한국 온라인 광고 협회

지난 4월 한국온라인 광고 협회의 회원사의 대표님과 이사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6년의 트렌드와 전망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다양한 광고 매체사, 광고 대행사, 에이전시에서 참석하신 가운데 비즈스프링의 유철주 대표님께서 [2016년도 비즈스프링의 제안]을 발표하셨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세요.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키워드6. 스마트에디터 3.0

모바일의 검색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블로그 콘텐츠도 모바일에서 손쉽게 작성 및 수정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에디터 3.0’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쉽게 만들어 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해야 내 블로그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을까요?

스마트에디터 3.0의 콘텐츠 분석도 가능한 로거 for 바이럴을 통해 내 블로그의 모바일 영향력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7. 애드테크

애드테크(AD tech)란 광고(Advertising)와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다양한 매체/채널의 등장으로 정교한 광고 전략이 필요한 시대에 걸맞은 기술입니다. 애드테크를 통해 어떤 채널에 어떤 방식으로 광고를 노출할지 고객군을 타겟팅하여 광고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이는 곧 소비자와 광고주 모두를 충족시키는 광고가 될 것입니다. 2017년 비즈스프링에서는 애드테크를 위한 단단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17년의 핫 키워드 애드테크, 비즈스프링 애드테크에서 꼭 확인해보세요.

  • [애드테크] 비즈스프링 애드테크 홈페이지 ad-tech.kr

 

 

키워드8. 목표순위

키워드 광고를 관리할 때, 지정한 순위대로 키워드 광고가 노출된다면 얼마나 편할까요? 키워드 광고에 신경을 덜 써도 되니 시간과 인력을 절약하여 다른 업무에 더 많은 집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키워드 광고 자동 입찰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애드몬스터는 원하는 순위에 도달/유지할 수 있으며 보다 저렴한 입찰가로 입찰하여 시간과 비용 모두를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한 키워드 광고 입찰 솔루션입니다. 키워드 광고의 기적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키워드9. 오리지널스

비즈스프링의 복지 혜택에는 보고 싶은 책을 마음껏 볼 수 있는 복지가 있습니다. 없는 책은 주문하여 볼 수 있고, 필요하거나 인기가 많은 책은 여러 권 주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에는 매달 한 개의 독후감이 게재되고 있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의 연간 독서량이 9.1권(2015년, 성인 기준)이라고 합니다. 매일 바쁜 일상으로 쫓기는 생활의 현대인들에게 책 읽는 여유가 없을 텐데요, 비즈스프링에 게재되는 독후감으로 책 한 권의 여유를 대신하는 것은 어떠세요?

독후감 조회수 1위를 차지한 오리지널스(애덤 그랜트 저)를 소개합니다.

 

 

키워드10. 업계 최저가

메시징 발송 얼마에 하고 계시나요? 비즈메일러가 타 업체보다 저렴하다는 사실은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일 겁니다. 혹시 너무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를 의심한다면 의심은 넣어두세요. 비즈메일러는 자체 개발된 발송 엔진과 국내에서 가장 고도화된 메세징 서비스로 여러분의 매출 향상을 성공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오직 비즈메일러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조건! 아직도 고민 중이시라면 주저하지 말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비즈메일러] 대체 얼마나 저렴한 걸까요? http://blog.bizspring.co.kr/25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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