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차 늘어나는 스마트폰 유저들을 타겟으로 한 모바일 배너광고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광고를 접하는 사람들이 늘어날수록 그에 상응하는 분석툴이 갖추어져야 광고를 분석하여 보다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앞서 로거에서는 ‘모바일 배너광고’의 리포트 추가 소식과 모바일 배너광고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였는데, 오늘은 모바일 배너광고를 제대로 분석받을 수 있는 모바일 배너광고 분석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 ‘모바일 배너광고’ 리포트 셋 추가 소식 https://blog.bizspring.co.kr/369
* 모바일 배너광고 분석! 완벽해설! https://blog.bizspring.co.kr/373
*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접하는 광고는? https://blog.bizspring.co.kr/374
2. ‘광고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광고추가 시, 모바일 배너광고 분석 URL 생성매뉴얼을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공란을 알맞은 항목으로 채워 넣습니다.
① 분석서비스 선택 : 분석받을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② 광고매체 : 분석받을 광고매체를 선택합니다.
③ (선택사항) 캠페인 선택 : 적용할 캄페인을 선택합니다.
④ 광고 클릭시 이동할 URL (사이트 주소) :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이동되는 URL을 입력합니다.
⑤ 광고명 : 등록할 광고명을 입력합니다.
⑥ 광고코드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광고를 등록하면 광고코드가 생성됩니다.
*제공되는 광고매체는 네이버 모바일배너, 다음 아담, 카울리, 애드몹, MAN, T-AD, U+AD 입니다.
*추적 URL을 반드시 ON으로 설정해야 광고 관련 데이터가 수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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