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솔루션 사업팀입니다.

이번에 작성하려는 컨텐츠는 측정한 분석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성과중심 문화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어느 회사나 마찬가지겠지만, 회사의 운영과 발전을 위해서는 성과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 성과는 아주 정밀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게 됩니다. 특히 현재의 빠르게 변화하는 E-Business 환경에서는 성과의 측정과 관리는 더욱 중요한 요소로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측정할 수 없다면 경영할 수 없다.”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만큼 유명한 경영학자 피터 드러커의 문구입니다. 과거에도 중요한 문구였지만, 지금의 E-Business 환경에서는 더욱 중요한 문구입니다.

왜냐하면, 과거에는 현업 담당자의 노하우와 감으로만 사업을 진행해도 어느 정도 성공할 가능성이 있었지만, 인터넷에 정보가 넘쳐나고 하루에도 수십개의 E-Business 업체들이 생겨나는 현재의 환경에서는  실제 측정된 수치와 결과값을 기반으로 웹사이트를 운영해야만 성공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성과의 측정과 관리를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엇보다도 기업 내에 올바른 성과 관리 문화의 정착이 선행되어야 하겠습니다.

먼저 웹사이트 운영 목표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KPI를 설정하고, 웹분석 제품과 같은 웹사이트 분석 도구를 통해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셀프피드백(KPI 성과 관리) 과정을 거쳐 직무 담당팀, 사업 담당팀, 사업 책임자에게 공유되고 보고되어야 올바른 성과 관리 문화를 정착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과 관리 문화가 필요하다면 저희 비즈스프링에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하세요.

저희 비즈스프링에서는 기업의 측정과 성과 관리 문화 정착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E-Business 환경에서의 올바른 성과 관리 문화 정착!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제품 소개  [인사이트 자세히보기]

 

CONTACT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문의
02-6919-5525 ㅣ solution@bizspring.co.kr
온라인 문의 하기 ]

Post filed under BizSpring Blog, 웹분석 이야기, for_website_insight, 인사이트™ 활용하기 and tagg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