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09 Update] ‘AIR(매체통합리포트)’ 분석 리포트 신규 추가 외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9월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있었는데요,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는지요?
행복하고 풍성한 날들이 가득하길 바라며, 비즈스프링의 새로운 서비스 개선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1. [AIR (매체통합리포트)] ‘전체 광고주’ 대시보드 추가

AIR(매체통합리포트)는 개별 광고주의 통합된 광고 성과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개별 광고주 뿐만 아니라 전체 광고주의 광고 성과를 비교할 수 있도록 ‘전체 광고주’ 전용 대시보드를 추가했습니다.
여러 광고주를 관리하고 있는 광고 대행사라면, 각 광고주들의 광고 성과를 비교하여 확인해보세요!

  • 적용 서비스 : Growth Platform > AIR(매체통합리포트)
  • 조회 화면 : AIR(매체통합리포트) > 대시보드 > 전체 광고주
  • 적용 화면
[AIR(매체통합리포트)] ‘전체 광고주’ 대시보드 화면 (출처: BizSpring)

2. [AIR (매체통합리포트)] 분석 리포트 신규 추가

AIR(매체통합리포트)는 광고 매체별 성과를 수집하고 취합하여 통합된 데이터를 보여주는 솔루션입니다.
단순히 광고성과를 보여주는 솔루션에서 벗어나, 이제는 스크립트를 활용하여 광고 유입 후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도록 분석 리포트를 신규 추가하였습니다.
어느 광고를 통해 유입한 고객이 구매를 일으켰는지, 또 얼만큼의 매출을 발생시켰는지.
궁금하기만 하고 유추하기만 했던 데이터를 이제는 AIR(매체통합리포트)에서 한 눈에 분석할 수 있습니다.

신규로 추가된 리포트는 2개 카테고리로 분류되며, 총 6개 리포트입니다.
1. 실시간 모니터링 – 실시간 성과 추이
2. 실시간 모니터링 – 실시간 트래픽 추이
3. 실시간 모니터링 – 실시간 유입 분석
4. 기여분석 – 기여분석
5. 기여분석 – 매체별 경로분석
6. 기여분석 – 주문별 유입 경로 분석

  • 적용 서비스 : Growth Platform > AIR(매체통합리포트)
  • 화면 예시 : AIR(매체통합리포트) > 실시간 모니터링 > 실시간 성과 추이
    실시간 유입 성과 추세를 그래프로 제공하며, 전일/전주/전전주와 비교한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R(매체통합리포트)] ‘실시간 성과 추이’ 리포트 화면 (출처: BizSpring)
  • 적용 서비스 : Growth Platform > AIR(매체통합리포트)
  • 화면 예시 : AIR(매체통합리포트) > 기여분석 > 매체별 경로분석
    주문과 매출 전환이 발생하기까지 기여한 광고매체 목록과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R(매체통합리포트)] ‘매체별 경로분석’ 리포트 화면 (출처: BizSpring)

밤공기가 제법 쌀쌀해진 것이 영락없는 가을이네요.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며, 2022년 마지막 4분기도 건승하시기를 바랍니다.

  • 문의하기 : 02-6919-5516 / ad@bizspring.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