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 인사를 드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7년 마지막 자락에서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2017년 비즈스프링은 어떤 변화와 성장이 있었는지 총망라를 통해 함께 만나 보시죠! 🙂
1) DMP 중심의 AD-TECH, MAR-TECH 사업영역 확장
2017년부터 비즈스프링은 Data-Driven의 코어 부분을 강화해왔습니다. 강화된 빅데이터 기반의 알고리즘이나 데이터 처리 능력을 통해 AD-TECH & MAR-TECH까지 강화하겠다는 것이 위에 보이는 ‘하트’ 심볼입니다.
[2018년에는]
2018년에는 ‘데이터로 보는 고객의 마음’이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의 의도와 니즈를 파악하여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개인화된 경험과 브랜드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비즈스프링의 서비스 품질과 퍼포먼스를 강화할 것입니다.
2) DMP 기반 키워드 리타겟팅 광고 ‘키워드몬스터’ 론칭
비즈스프링은 2002년 시작으로 웹 로그분석을 다년간 하다 보니 키워드 기반의 타깃 데이터가 많이 쌓이게 되었습니다. 원하는 무엇이든 검색하고 확인하는 디지털 시대에서 검색 키워드는 잠재 고객의 관심사를 가장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는 의미 있는 데이터라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고 국내 최대 광고 네트워크 나스미디어 (KT 그룹사)의 애드패커와 제휴를 통해 2017년에 키워드몬스터를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링크] [키워드몬스터] 최초의 검색 키워드 리타겟팅 광고 출시!
[2018년에는]
2018년에는 DMP 데이터의 고도화를 통해 키워드몬스터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오디언스 타겟팅으로 조금 더 높은 타깃 적중률과 전환율로 보답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3) 잠재고객 행동유형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BOOST’의 성공사례 입증
막연히 어렵게 느껴왔던 개인화나 추천, 1:1마케팅을 ‘이렇게 쉽게 대응할 수 있구나’ 보여준 것이 BOOST였고, 실제 BOOST 사용자들의 사례를 통해 마케팅 전환성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2018년에 BOOST는 빅데이터 및 DMP의 데이터 활용을 강화하여 타깃 오디언스에 대한 마케팅의 연속선상에서 사이트 내에 유기적으로 대응되도록 더욱더 발전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4)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제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과의 제휴를 통해 공식 광고대행사에서 비즈스프링 솔루션을 크레딧(NCP에서 광고대행사에 지원)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2018년에는 네이버 검색 광고 공식대행사의 통합 마케팅 플랫폼 구축을 시작으로 파편화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와 오디언스 데이터를 통합하여 관리하고 전략적인 마케팅 목표 수립을 통해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2018년에도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이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비즈스프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