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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의 비즈스프링 총망라!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2017년 새해 인사를 드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7년 마지막 자락에서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안에서 비즈스프링에서는 많은 일들이 일어났고,또 의미 있는 변화와 성장들이 있었습니다.

2017년 비즈스프링은 어떤 변화와 성장이 있었는지 총망라를 통해 함께 만나 보시죠! 🙂

1) DMP 중심의 AD-TECH, MAR-TECH 사업영역 확장

2017년부터 비즈스프링은 Data-Driven의 코어 부분을 강화해왔습니다. 강화된 빅데이터 기반의 알고리즘이나 데이터 처리 능력을 통해 AD-TECH & MAR-TECH까지 강화하겠다는 것이 위에 보이는 ‘하트’ 심볼입니다.

[2018년에는]

2018년에는 ‘데이터로 보는 고객의 마음’이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의 의도와 니즈를 파악하여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개인화된 경험과 브랜드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비즈스프링의 서비스 품질과 퍼포먼스를 강화할 것입니다.

 

2) DMP 기반 키워드 리타겟팅 광고 ‘키워드몬스터’ 론칭

비즈스프링은 2002년 시작으로 웹 로그분석을 다년간 하다 보니 키워드 기반의 타깃 데이터가 많이 쌓이게 되었습니다. 원하는 무엇이든 검색하고 확인하는 디지털 시대에서 검색 키워드는 잠재 고객의 관심사를 가장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는 의미 있는 데이터라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고 국내 최대 광고 네트워크 나스미디어 (KT 그룹사)의 애드패커와 제휴를 통해 2017년에 키워드몬스터를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링크] [키워드몬스터] 최초의 검색 키워드 리타겟팅 광고 출시!

[2018년에는]

2018년에는 DMP 데이터의 고도화를 통해 키워드몬스터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오디언스 타겟팅으로 조금 더 높은 타깃 적중률과 전환율로 보답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3) 잠재고객 행동유형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BOOST’의 성공사례 입증

막연히 어렵게 느껴왔던 개인화나 추천, 1:1마케팅을 ‘이렇게 쉽게 대응할 수 있구나’ 보여준 것이 BOOST였고, 실제 BOOST 사용자들의 사례를 통해 마케팅 전환성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링크] BOOST 성공사례

[2018년에는]

2018년에 BOOST는 빅데이터 및 DMP의 데이터 활용을 강화하여 타깃 오디언스에 대한 마케팅의 연속선상에서 사이트 내에 유기적으로 대응되도록 더욱더 발전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4)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제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과의 제휴를 통해 공식 광고대행사에서 비즈스프링 솔루션을 크레딧(NCP에서 광고대행사에 지원)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링크]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제휴

[2018년에는]

2018년에는 네이버 검색 광고 공식대행사의 통합 마케팅 플랫폼 구축을 시작으로 파편화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와 오디언스 데이터를 통합하여 관리하고 전략적인 마케팅 목표 수립을 통해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2018년에도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이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비즈스프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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