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분기 (2022.01.01 ~ 2022.03.31)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https://datastudio.google.com/reporting/ee9ecabc-d588-465c-8816-52033965a61b
위의 링크를 선택하시면, Google Data Studio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via Categories
- Chat GPT 는 무엇이고, 광고 비즈니스에는 어떤 활용 방안이 있을까?
- 중소기업 클라우드 바우처 신청 수요기업에게만 드리는 역대급 혜택! – 2022년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 안내
- 2025년 마지막 기회! 데이터 마케팅 서비스 3종 프로모션 혜택!
- 2025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UTM 체계를 활용한 소재 어트리뷰션 구현 : AI 소재 제작부터 멀티채널 성과 측정까지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AI의 ‘환각’왜 발생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 2025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5년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이라면?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비즈스프링’ 도입 찬스!
- 2025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매출 상승을 위한 고객 맞춤형 데이터 분석 마케팅 파트너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