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4년 3분기(2024.07.01 ~ 2024.09.30)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시다.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 2023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3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3분기 성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Looker Studio 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우측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Looker에서 보기) Related Posts via Categories2025년 마지막 기회! 데이터 마케팅 서비스 3종 프로모션 혜택!2025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UTM 체계를 활용한 소재 어트리뷰션 구현 : AI 소재 제작부터 멀티채널 성과 측정까지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AI의 ‘환각’왜 발생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2025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2025년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이라면?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비즈스프링’ 도입 찬스!2025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매출 상승을 위한 고객 맞춤형 데이터 분석 마케팅 파트너십2025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고 안내2025년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공고 안내 : 최대 8,000만원 바우처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