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5년 3분기(2025.07.01 ~ 2025.09.30)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시다.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 2024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5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5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5년 3분기 성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ooker Studio 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우측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Looker에서 보기)

Related Posts via Categories
- 2025년 마지막 기회! 데이터 마케팅 서비스 3종 프로모션 혜택!
- UTM 체계를 활용한 소재 어트리뷰션 구현 : AI 소재 제작부터 멀티채널 성과 측정까지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AI의 ‘환각’왜 발생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 2025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5년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이라면?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비즈스프링’ 도입 찬스!
- 2025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매출 상승을 위한 고객 맞춤형 데이터 분석 마케팅 파트너십
- 2025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고 안내
- 2025년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공고 안내 : 최대 8,000만원 바우처 혜택!!
- 비즈스프링-윤커뮤니케이션즈, 행정/공공/교육기관 대상 웹로그 분석 기술 협력 업무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