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애드몬스터] 입찰하기 화면 사용성 개선 #1

안녕하세요. 키워드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애드몬스터™ 입니다.

애드몬스터™ 기능 업데이트를 알려드립니다.

 

# ‘입찰키워드 전체보기’ 클릭 시 입찰종류 탭 유지
애드몬스터 사용자들로부터 요청받은 개선안이 반영되었습니다.

입찰하기 화면 내 좌측 내비게이션 ‘입찰키워드 전체보기’를 클릭하면 관리중에던 입찰 종류 탭이 유지되지 않고, 일반입찰 탭으로 이동하였는데요. 직접 테스트 해 보았을 때에도 불편함이 있다고 판단하여 ‘입찰키워드 전체보기’ 클릭 시 입찰 종류 탭이 유지된 상태로 전체 리스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입찰하기 화면 내 불분명한 내용 보강
입찰하기 화면 내 입찰 키워드 테이블에서 명칭/설명이 불분명해서 키워드 입찰 시, 제공되는 이게 맞는지 틀린지 모호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사용자들이 애드몬스터를 사용하는 데에 불분명한 설명으로 인하여 고민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1) 입찰하기 화면 내 의미가 불분명한 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
– 운영상태 > 입찰 운영상태
– 입찰시각 > 최종입찰시각
– 입찰결과 > 최종입찰결과

2) 명칭 만으로 의미파악이 어려운 경우 마우스 오버 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노출가능순위: [더보기] 영역은 자동입찰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목표순위: 목표순위는 노출가능순내에 있어야 합니다.

3) 입찰 운영상태가 OFF인 경우, 노출가능순위와 현재순위는 확인이 불가한 정보이므로 ‘확인불가’로 노출되도록 패치하였습니다.

 

 

 

 

 

ADMONST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