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대한민국은 숏폼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릴스’, 유튜브의 ‘숏츠’ 등 숏폼을 제공하는 다양한 매체 중에서 인기있는 매체를 뽑는다면 “틱톡” 매체가 항상 상위권을 차지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틱톡”은 젊은 층에게만 관심이 많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전연령대에서 사랑을 받는 소셜미디어(SNS)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틱톡 매체가 성장함에 따라 많은 분들께서 틱톡 광고를 진행하고 계신데요, 틱톡은 세계적으로 서비스되는 만큼 유저 활동량과 광고 인게이지먼트가 높아 광고 효과가 좋고, 성별/나이/관심사 등을 기반으로 타겟 마케팅도 가능하여 특정 타겟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유용한 광고 매체입니다.
이에 비즈스프링은 틱톡의 광고 성과 데이터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집 및 통합할 수 있도록, AIR(매체통합리포트)에서 ‘틱톡’ 광고 매체를 확장했습니다. 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와 같이 틱톡 광고 성과 데이터도 API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집 및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제 AIR(매체통합리포트)에서 로그인 한번으로 틱톡 광고 데이터를 매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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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외에도 비즈스프링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구 GFA)’도 API로 연동할 수 있도록 확장하였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이하 네이버GFA)는 공식 파트너사에 한하여 API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움말: 네이버GFA API)
네이버GFA의 API는 공식 파트너사에 한정하여 제공되기에, AIR는 모든 고객의 네이버GFA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API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었는데요,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AIR는 기존 방식과 더불어 API로 네이버GFA를 연동하고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도록 광고 매체를 확장했습니다.
네이버GFA 공식 파트너사라면 이제 2차 인증이나 광고센터 변경에 구애받지 않고 데이터를 더욱 안정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확장되고 안정화된 비즈스프링의 AIR™ 서비스와 함께 매일 반복되던 단순 작업의 시간을 줄여보세요!
매일 아침 바쁘게 반복했던 시간을 줄이고 ‘진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데이터와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인 비즈스프링이 여러분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겠습니다. 실무에서 겪고 계신 고민을 편하게 나눠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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