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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 GPTs 알파 버전 서비스 오픈 안내 : GPTs와 대화로 광고 데이터 관리의 효율성 높이기!

오늘날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은 기업 경쟁력의 핵심입니다. 하지만 방대한 데이터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원하는 인사이트를 빠르게 도출할 수 있을까요? 바로 이 지점에서 GTPs 서비스의 필요성이 대두됩니다.

비즈스프링은 자사 AIR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사가 쉽고 직관적으로 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GTPs 알파 버전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GPTs 알파 버전은 AIR 서비스를 통해 통합된 광고매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누구나 코딩 없이 자연어 대화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IR 서비스란? (소개서 보기 ↗)
광고성과 통합 리포팅(Ad Integrated Report) 솔루션의 약자로, 네이버/메타/구글 등 다양한 온라인 광고매체 계정을 연동하여 광고 성과를 자동으로 통합하고, 이를 시각화하여 다양한 형태의 리포트로 제공합니다. 통합한 광고 성과는 사용자 환경에 맞춰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Excel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AIR에 등록된 보고서 템플릿 형식에 맞춰 매일/매주/매월 단위의 주기적으로 보고서를 생성하고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GPTs 알파 버전의 주요 기능

  • 광고매체 데이터 통합 관리: AIR 앱을 통한 매체 연동 및 데이터 분석 지원
  • 자연어 기반 업무 자동화: 코딩 지식 없이 GPTs와 대화하며 다양한 시나리오 활용 가능
  • 맞춤형 분석 제안: GPTs가 직접 제안하는 최적의 데이터 활용 방안 제공

📝 GPTs 활용 시나리오 흐름 

GTPs 알파 버전 서비스는 ‘질문 → 요약&인사이트 → 후속 질문 제안 → To-do items’ 시나리오 흐름으로 진행됩니다.

✅ 질문
최근 1개월간 캠페인별 광고비와 매출은 어떻게 되나요?  “

✅  답변
최근 1개월간 캠페인별 광고비와 매출 현황입니다 📊

답변 결과를 나타내는 이미지 입니다.

👉 일부 캠페인은 광고비가 높음에도 매출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가 눈에 띕니다.

✅ 인사이트

  • 비용만 발생하고 매출이 없는 캠페인은 효율 재검토 필요
Follow-up questions you might ask:
  • 최근 1개월간 캠페인별 **ROAS(광고수익률)**은 어떻게 되나요?
  • 가장 광고 효율이 좋은 상위 5개 캠페인은 어떤 것인가요?
  • 캠페인별 클릭수/전환수 데이터를 함께 볼 수 있을까요?
To-do items:
  • 매출 없는 캠페인에 대한 광고 예산 축소/중단 검토
  • 👉 원하시면 제가 바로 ROAS 분석이나 효율 상위 캠페인 정리도 해드릴까요?

📝 GPTs 알파 버전 서비스 이용 절차

1. Growth Platform 회원가입 : (회원가입 바로가기 ↗

2. 매체 및 계정 연동 (이용 가이드 보기 ↗)
GPTs 이용을 위해서는 AIR 앱 사용 시 필수로 설정되어야 하며, 이용을 위해 매체 계정을 연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3. GPTs 서비스 이용 시작  (이용 가이드 보기 ↗)

  • GPTs 채팅 바로가기
  • API 키 확인: 로그인 → 데이터 소스 → 데이터 소스 연결 → 서비스 리스트 → GPT API 키 관리

GPTs와 함께라면 복잡한 광고 데이터 관리와 분석이 훨씬 간단해집니다.
지금 무료체험을 통해 GPTs와 함께 스마트한 광고 데이터 관리의 경험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GPTs 알파 버전은 제품 개발 단계로 일반 사용자 버전보다 불안정할 수 있으나, 정식 출시 전 베타 버전 출시를 통해 문제점을 수정하고 보완할 예정입니다.

최신 마케팅/고객 데이터 활용 사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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