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글 보기
효과적인 리타겟팅을 위한 환경 구축하기
리타겟팅은 웹사이트 방문, 특정 상품 검색, 장바구니 담기 등을 한 고객을 타겟으로 한번 더 관련 배너 및 광고를 집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 내가 보았던 상품 혹은 방문했던 웹사이트의 광고가 계속 눈에 띈 경험 다들 있으신가요? 해당 기법이 바로 ‘리타겟팅’ 기법입니다!
비즈스프링,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애드테크 부문 수상
비즈스프링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애드테크 부문의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작품은 런커뮤니케이션즈의 ‘잠재고객의 온라인 행동과 오프라인 신용/교통 카드 승인 정보를 결합한 타겟팅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는 사용자 행동 기반으로 실시간 타겟팅을 지원합니다.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Growth Platform 둘러보고 사전 신청하기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데이터 수집부터 고객 세분화와 개인화 캠페인까지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Growth Platform 사전 예약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