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글 보기
데이터로 보는 트렌드: 시계열 데이터의 비밀(2)
시계열 예측 모델링의 기초를 다루며, 고전적 시계열 모델부터 머신러닝 기반 모델까지 다양한 예측 기법들을 소개합니다.
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4년 4분기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경쟁력을 극대화할 핵심 전략, ‘데이터 마케팅’
데이터 마케팅 (Data marketing)은 데이터를 활용하여 마케팅의 기획부터 이행, 성과 측정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마케팅 기법을 의미합니다.
기업의 경쟁력을 더욱 극대화 시켜줄 데이터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번 콘텐츠에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