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인터넷동향은 인터넷트렌드에서, 광고 동향은 광고매체 TOP10에서!

로거에 인터넷트렌드가 있다면 CTS에는 광고매체 TOP10이 있다!

이번 2015 F/W 트렌드 컬러로 가장 인기가 있는 컬러는 ‘마르살라(Marsala)’라고 합니다. 마르살라는 버건디와 브라운의 중간쯤 되는 컬러로 버건디와 비슷해보이지만 명도가 낮으며 어둡고 차분한 느낌입니다. 빛이 바랜듯한 빈티지, 엔틱 느낌이 나는 색상이라고 하면 될까요? 2015년 트렌드 컬러답게 의류 쪽과 더불어 헤어, 메이크업, 네일, 인테리어까지 마르살라 컬러를 사용한 상품들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만약 E-commerce 사이트 운영자라면 흔히들 알고 있는 F/W 대표 컬러 베이지, 버건디, 카키를 이용한 상품과 마르살라 컬러를 이용한 상품 중 어떤 컬러의 상품을 선택하시겠습니까?

Marsala

‘트렌드를 아는 것’은 엄청난 힘입니다.  트렌드는 웹사이트의 성패를 좌우하는 열쇠와도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웹사이트 운영을 위한  인터넷 트렌드는 어떻게 확인해야 할까요?

첫번째, 인터넷트렌드(클릭)를 통해 확인하세요! ‘인터넷트렌드’는 인터넷상의 전체적인 흐름과 변화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로거의 서비스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검색엔진, SNS, 운영체제(OS), 모바일 기기 등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2015년 2분기 인터넷트렌드 보러가기)

–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회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산업군별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트렌드

 [인터넷트렌드 화면 이미지]

두번째, 광고매체 TOP10을 통해 확인하세요! ‘광고매체 TOP10’은 로거의 광고추적시스템인 CTS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CTS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사의 데이터를 통계처리하여 매체별 점유율을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광고매체 TOP10을 통해 광고매체별 예상효과를 비교하여 예산을 책정하거나, 집행중인 광고의 점유율과 평균 점유율을 비교하여 매체별 가중치 배분을 확인할 때에도 좋습니다.

– CTS 서비스 > CTS성과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회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중복성과 기준을 통하여 데이터의 정렬 기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TSTOP10 [광고매체 TOP10 화면 이미지]

**  CTS 서비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 (CTS 자세히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