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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몬스터] 1고객 1광고 – 고객 맞춤형 광고, 쏘실 준비 되셨나요?

리타겟팅계의 가장 핫한 광고, 키워드몬스터를 아시나요?

 

해외여행을 위해 호텔예약사이트에 들어가 호텔을 예약하고 인터넷 서핑을 했는데, 며칠동안을 계속해서 호텔예약사이트의 광고가 노출된다면 어떨까요? 호텔을 예약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미끼가 될 수 있는 효력이 있지만 이미 예약을 마친 사람에게는 나의 인터넷 서핑을 방해하는 귀찮은 그림에 불과할 것입니다.

이처럼 나에게 맞지 않는 광고는 귀찮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는 좋지 않은 인식으로까지 번질 수 있습니다. 맞춤형광고라고는 하지만 맞춤이라는 것이 너무 광범위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경우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고객의 니즈를 일일이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말하는 입장도 있겠지만 방해받는 고객의 입장은 너무 불편하지요.

하지만 키워드몬스터는 다릅니다. 위에 언급한 일반적인 리타겟팅 광고와 달리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니즈에 알맞은 광고를 선별하여 노출시키도록 설계된 고객 맞춤형 광고입니다.

 

그럼 고객의 니즈는 어떻게 파악할까요?

바로 검색어입니다. 데이터를 분석할 때 검색어는 고객의 목적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라고 합니다. 이 검색어를 통해 고객의 방문 목적을 파악하고, 검색어별로 설정된 광고의 소재를 통해 고객의 목적을 간파하는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목적을 간파당한 고객의 다음 행동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 리타겟팅광고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되었다는 점을 기억하면 답은 쉽게 나올 것입니다.

 

 

 

게다가 광고의 셋팅마저 너무 쉬운 광고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면 한 번의 연결을 통해 손쉽게 광고 셋팅이 가능합니다.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지 않다면 키워드몬스터를 사용할 수 없을까요?

놉!

키워드몬스터에서 제공하는 csv파일 하나면 검색광고를 집행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몬스터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광고이며 특히 리타겟팅 광고에 단점을 너무 많이 알아버리신 분, 광고 비용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싶은 분, 광고의 전환성과 향상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더욱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광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광고를 처음 집행하시는 분들도 대환영입니다.

 

지금 바로 키워드몬스터를 시작해 보세요!

 

광고의 효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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