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겟팅계의 가장 핫한 광고, 키워드몬스터를 아시나요?
해외여행을 위해 호텔예약사이트에 들어가 호텔을 예약하고 인터넷 서핑을 했는데, 며칠동안을 계속해서 호텔예약사이트의 광고가 노출된다면 어떨까요? 호텔을 예약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미끼가 될 수 있는 효력이 있지만 이미 예약을 마친 사람에게는 나의 인터넷 서핑을 방해하는 귀찮은 그림에 불과할 것입니다.
이처럼 나에게 맞지 않는 광고는 귀찮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는 좋지 않은 인식으로까지 번질 수 있습니다. 맞춤형광고라고는 하지만 맞춤이라는 것이 너무 광범위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경우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고객의 니즈를 일일이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말하는 입장도 있겠지만 방해받는 고객의 입장은 너무 불편하지요.
하지만 키워드몬스터는 다릅니다. 위에 언급한 일반적인 리타겟팅 광고와 달리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니즈에 알맞은 광고를 선별하여 노출시키도록 설계된 고객 맞춤형 광고입니다.
그럼 고객의 니즈는 어떻게 파악할까요?
바로 검색어입니다. 데이터를 분석할 때 검색어는 고객의 목적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라고 합니다. 이 검색어를 통해 고객의 방문 목적을 파악하고, 검색어별로 설정된 광고의 소재를 통해 고객의 목적을 간파하는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목적을 간파당한 고객의 다음 행동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 리타겟팅광고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되었다는 점을 기억하면 답은 쉽게 나올 것입니다.
게다가 광고의 셋팅마저 너무 쉬운 광고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면 한 번의 연결을 통해 손쉽게 광고 셋팅이 가능합니다.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지 않다면 키워드몬스터를 사용할 수 없을까요?
놉!
키워드몬스터에서 제공하는 csv파일 하나면 검색광고를 집행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몬스터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광고이며 특히 리타겟팅 광고에 단점을 너무 많이 알아버리신 분, 광고 비용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싶은 분, 광고의 전환성과 향상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더욱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광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광고를 처음 집행하시는 분들도 대환영입니다.
지금 바로 키워드몬스터를 시작해 보세요!
광고의 효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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