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Custom] 자사 전용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솔루션 구축 지원

이런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비용 지원 받으며 광고매체 통합 솔루션을 구축하고 싶은 기업
– 다양한 온라인 광고매체를 활용 중인 광고 대행사
– 반복적인 광고 보고서 작성에 지친 마케터

갈수록 늘어가는 온라인 광고매체… 매일 작성해야 하는 클라이언트 리포트…
틈틈이 분석해야 하는 광고성과 데이터…

아직도 매일 광고매체별 성과 취합해서 엑셀로 보고서를 수기 작성하고 계시다면,

지원사업을 통해 비즈스프링의
구축형 광고매체 통합 솔루션을 활용해보세요.

비즈스프링이
구축형 광고매체 통합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진행하고 계신 온라인 광고매체를 구축형 솔루션과 연동하여 통합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축형 솔루션이라 하면 초기 구축비용에 망설이실 수 있을 텐데요,
정부 지원사업인 데이터바우처 사업으로 무료에 가깝게 솔루션을 구축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사업안내 / 수요기업용 가이드)

□ 주최/주관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사업내용: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혁신 및 신규 제품 서비스 개발이 필요한 기업에게 바우처 형식의 데이터 구매/가공 서비스 지원

□ 지원대상: 중소기업, 소상공인, 1인 창조기업, 예비창업자
□ 지원규모:

▶ 일반 데이터 가공 : 건당 최대 4,500만원, 총 480건
▶ AI 데이터 가공 : 건당 최대 7,000만원, 총 900건

□ 신청일정: 2021년 3월 2일(화) ~ 4월 16일(금) 18시까지

다음으로 구축형 광고매체 통합 솔루션의 기능과 예시 화면을 소개합니다.

1. 광고매체 통합성과 요약지표
– 통합된 광고매체의 성과와 추세를 한 눈에 파악합니다.
– 필터를 활용하여 원클릭으로 광고주/광고매체/광고상품별 데이터를 구분합니다.

여러 지표 별 비교 가능한 막대선 차트와 상단에는 산차트로 구성되어있는 OVERVIEW 예시 화면
OVERVIEW (출처: BizSpring)

2. 데이터 추세 및 매체별 데이터 비교
– 각 구성항목별 성과 추세를 확인하고, 매체별로 데이터를 비교합니다.

여러 매체별 성과 데이터를 선차트와 파이차트로 보여주는 대시보드 예시 화면
DASHBOARDS (출처: BizSpring)

3. 분석 항목(지표) 선택
– 광고 성과 구성을 커스터마이징하여 다차원적인 분석을 지원합니다.

분석 항목 지표 (ex. CTR, 노출수, 클릭수) 선택 예시 화면
분석 항목(지표) 선택 (출처:BizSpring)

4. 캠페인/소재별 상세 성과표
– 각각의 캠페인 및 키워드별 상세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과 키워드를 여러 성과 지표별로 상세하게 제공해주는 리포트 예시 화면
캠페인/소재별 상세 성과표 (출처: BizSpring)

지원사업을 통해 자사만의 구축형 광고매체 통합 솔루션을 사용해보세요.
초기비용의 부담을 줄여서 솔루션을 구축하고, 구축한 솔루션을 활용하여
더 생산적인 일에 몰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데이터 비즈니스 파트너 비즈스프링이 함께 하겠습니다.

문의하기 02-6919-5516 | ad@bizspring.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