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C Saver 정식 유료 오픈 사전 공지]
사용성 강화를 통한 서비스 업그레이드! 7월 8일 정식 오픈
그 동안 Beta 서비스로 제공되던 CPC Saver가 2010년 7월 8일부터 정식 유료 서비스로 전환됩니다.
CPC Saver 정식 유료 버전은 더욱 강력한 기능과 향상된 UI를 제공합니다. 다음 내용을 확인하여 서비스 변경에 따른 CPC Saver 이용에 어려움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Beta 서비스로 무료 제공되던 CPC Saver 리포트는 월 8일부터 확인이 불가하오니, 필요한 데이터는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해 엑셀파일로 백업 받으시기 바랍니다.
*공지 변경 : 6월 28일에서 7월 15일로 오픈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2010/06/22)
http://logger.co.kr/2010/intro/news_view.tsp?id=718&catCode
1. 향상된 기능
■ 부정클릭 발생 시 자동차단 기능 강화 (키워드 자동 관리)
CPC 광고 관리 기능을 통해 부정클릭 발생시 실시간 알람과 동시에 자동으로 키워드 컨트롤 (키워드 ON/OFF)기능이 작동됩니다.
이를 통해 더 신속하게 부정클릭을 차단 및 사전방지하여 광고비용을 더 절감 시킬 수 있습니다.
CPC 광고 관리는 [1. 자동차단 / 2.수동차단 / 3.사용안함] 을 통해 자유롭게 설정 가능합니다.
보고서를 광고매체 와 도메인별 로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광고 매체와 웹사이트별 특이사항을 확인 할 수 있어 광고 운영에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광고매체별 : 오버추어, 네이버 클릭초이스, 다음 클릭스, 구글 애드워즈의 광고매체를 계정에 따라 구분하여 보고서 제공
– 도메인별 : 운영중인 도메인 기준에 의한 보고서 제공
■ 차단 해지 리스트 관리 편리성 강화
해지 요청을 신청한 ID가 리스트에 보여집니다. Beta 버전에는 해지 요청이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졌으나 정식 버전에서는 해지 요청이 이메일과 더불어 리스트에 표시됨으로 편리하게 차단 해지관리가 편리해졌습니다.
■ 경고 단계 강화
팝업/페이지 이동 경고가 즉시 차단과 단계별 차단 등 2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 단계별 차단 : 최초 부정클릭이 발생하면 1~3단계로 차단이 실행됩니다.
– 즉시 차단 : 부정클릭과 동시에 사이트 접근을 차단합니다.
■ 부정클릭 차단 범위 설정 강화
부정클릭자의 웹사이트 접근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전체 차단 : 모든 웹페이지 접근 차단
– CPC 방문 차단 : 랜딩페이지 접근 차단
■ 간편해진 스크립트 적용
여러 사이트를 운영 중인 고객이라도 CPC Saver 스크립트는 동일합니다.
Beta버전에서는 각 사이트마다 다른 스크립트를 적용해 스크립트 적용에 불편이 있었지만 정식 버전에서는 여러 사이트를 운영 중이라도 구분 없이 한 종류의 스크립트만 적용하면 됩니다.
2. 제공 혜택
도메인 개수 무제한 – 월 2만원에 도메인 개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로거를 사용중인 도메인이면 제한 없이 모든 도메인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계정 무제한 등록 – 월 2만원에 오버추어 계정을 무한정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이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