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로거] 로거 웹분석 실무활용 두번째, 배너광고 효과 측정하기















안녕하세요. 성공을 위한 웹분석파트너 로거™입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웹분석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
그 두 번째 이야기를 알려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홍보 수단으로 자주 사용되는 배너광고!
배너광고를 활용한 마케팅은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효과분석과 함께 문제점 파악과 개선으로
성과를 더욱 향상시켜보세요.

 














온라인 마케팅의 시초! 배너광고에 대해 알아봅시다
최근 검색광고, 바이럴 마케팅 등의 온라인 마케팅 모델이 각광 받고 있지만, 아직도 배너광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배너광고 진행을 위한 1단계, 배너광고 파해치기!
배너광고의 노출, 클릭, 전환성과는 어떻게 측정할까요?
배너광고의 노출과 클릭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과 배너광고를 통한 전환성과를 측정하는 원리를 알아봅시다
배너광고의 효과측정은 어떤 지표를 활용할까요?
배너광고의 효과 측정에 활용하기 위한 측정지표 노출, 응답(클릭), 전환에 대해 알아봅시다.
배너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리포트 설정방법!
배너광고 효과 측정을 위한 리포트 설정 방법을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설명하였습니다.
배너광고, 노출만 잘되면 끝?
기본 측정지표를 활용한 배너광고의 클릭률, 전환율, ROI 등분석으로 효율적인 광고 진행과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후 마케팅 기획 시 참고자료로 활용하세요.


 









클릭을 분석하면 고객이 보인다.
웹분석의 오해와 진실
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 ‘바이럴 마케팅’ ­ 1. 바이럴 마케팅이란
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 ‘바이럴 마케팅’ ­ 2. 효과측정
웹분석 활용가이드 1탄 ‘검색광고, 제대로 하는 다섯가지 방법’ 출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