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검색엔진 유입 관련 리포트에 유료검색/자연검색 항목을 추가
검색엔진 방문수의 세부항목으로 유료검색 방문수와 자연검색 방문수 파악
·유료검색 VS 자연검색 신규 리포트 추가
유료검색/자연검색 방문 추세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방법 측정
·방문수와 반송률을 비교할 수 있도록 각 방문에 대한 반송율 추가
방문수와 반송율을 함께 고려하여 정확한 마케팅 분석
그룹별로 많은 캠페인을 사용하는 경우 캠페인그룹에 대한 반송율을 알기가 쉽지 않은 것을 고려하여 캠페인그룹별 반송율 조회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캠페인그룹별 분석데이터 조회 기능 추가
다양한 캠페인을 그룹별로 나누어 사용 할 경우 캠페인그룹 전체의 랜딩페이지 반송율 파악
대부분 검색엔진을 통한 방문은 대형 포털서비스가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포털서비스 중 어떤 서비스로 들어오는지 궁금하셨죠?
이제 속 시원하게 확인하세요.
· 검색광고를 제외한 통합검색, 지식, 블로그, 카페, 쇼핑 등 세부 방문 경로를 비율로 나타냄
·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위한 다양한 활동의 효과 측정
지난 2025년 1월 8일 비즈스프링과 윤커뮤니케이션즈가 “행정/공공 기관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웹로그 분석 기술 협력”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비즈스프링의 고도화된 웹로그 분석 기술과 윤커뮤니케이션즈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의 결합으로, 공공기관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돕고 행정/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추진되었습니다.
틱톡의 광고 성과 데이터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집 및 통합할 수 있도록, AIR(매체통합리포트)에서 ‘틱톡’ 광고 매체를 확장했습니다.
더불어 네이버GFA 공식 파트너사라면 기존 방식과 더불어 API 방식으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도록 확장하하여 2차 인증이나 광고센터 변경에 구애받지 않고 데이터를 더욱 안정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