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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거, 얼마나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 사이트 진단 보고서™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저번주부터 기존에 발송되던 일일요약메일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이트 진단 보고서™”가 발송되었습니다.
잘 받아보셨나요?

 

사이트 진단 보고서™란 전일 데이터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비즈스프링만의 특화된 보고서 메일링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데이터를 나열한 보고서라면 특화된 서비스가 아니겠죠! 사이트 진단 보고서™는 전일 또는 지난주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데이터 분석에서 더 나아가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힌트를 드립니다. 또, 사이트 진단 보고서™를 통해 현재 내 사이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빠른 마케팅 방향 수립이 가능하고, 문제 발생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해집니다.

 

사이트 진단 보고서™를 사용하기 전에, 정확한 사이트 진단 보고서™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데이터를 공급해주고 있는 “로거”를 얼마나 잘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항목 중 어떤 항목에 해당되는지 체크해보세요!

 

<나의 로거 활용도 알아보기>

ㅁ 로거에 로그인을 자주 하지 않는다.
ㅁ 너무 바빠서 로거에 신경을 쓸 시간이 없다.
ㅁ 로거 리포트를 봐도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다.
ㅁ 로거 리포트는 자주 보고 있지만 데이터 활용까지는 아직 무리다.

 

어떤 항목에 해당이 되시나요? 위의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로거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ㅠ_ㅜ)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좌절하지는 마세요! 사이트 진단 보고서™가 있잖아요~. 사이트 진단 보고서™는 해당되는 항목의 단점을 커버하는 동시에 로거의 활용도도 높일 수 있어, 님도 보고 뽕도 딸 수 있는 비즈스프링만 볼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사이트 진단 보고서™는

  • 매일 오전 검색광고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광고 진단 메일,
  • 트래픽과 유입 경로/유형 별 매출 성과를 요약하여 볼 수 있는 방문 유형별 성과 메일,
  • 월요일 오전 지난주의 사이트 전반적인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사이트 건강 진단 메일


이렇게 총 3개의 메일로 나눠져 발송되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진단 보고서 방문 유형별 성과 보고서 사이트 건강 진단 보고서
<키워드광고진단>
<방문성과별유형;
<웹사이트 건장진단>

 

보다 상세해졌지만 어렵지 않고, 단순한 데이터의 나열에서 벗어나 실행 가능한 힌트를 제공하는 메일로 업그레이드 된 사이트 진단 보고서. 어떤 점이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진단 보고서의 특장점>

  •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손쉽게 웹분석의 측정/분석 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통해 사이트 진단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일 수신만으로도 로거를 자주 접할 수 있습니다.
  • 보기 편한 배치와 요약, 상품 이미지로 이해가 쉽습니다.
  •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리포트를 찾아 헤맬 필요가 없습니다
  • 사이트 진단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바로 힌트를 얻고 활용할 수 있다.
  • 메일로 받아보기 때문에 데이터 유실의 걱정이 없다.
  • 메일로 받은 사이트 진단 보고서에 의견을 추가하여 팀 동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로거를 잘 몰라도, 시간이 없어도, 데이터를 잘 활용할 수 없어도 사이트 진단 보고서만 있으면 나도 웹분석전문가! 이제는 웹로그분석 전문가가 아니어도 사이트 진단 보고서를 통해 현재 내 사이트의 상태를 확인하고 진단받을 수 있어 빠른 마케팅 방향 수립이 가능하고, 문제 발생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해집니다.

 

사이트 진단 보고서가 내 사이트 케어해주자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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