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로거] CTS 성과 리포트의 매체, 키워드/상품 바로 찾기 기능 개선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항상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로거™.
로거에서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놓치지마세요~

[ 신규 ]

1. CTS 성과 리포트에서 원하는’매체’, ‘키워드/상품’ 바로 찾기 기능

이제 CTS 성과 리포트에서 원하는 매체와 키워드/상품 데이터를 빠르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집행하는 매체가 많은 경우, 원하는 광고매체와 키워드/상품 데이터를 빠르게 조회하기 힘들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매체, 게재위치, 키워드/상품 검색기능을 추가하여, CTS 성과 리포트에서 원하는 매체와 키워드/상품 데이터를 리포트 화면에서 빠르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CTS 주문번호 리포트’ 적용 경로 : 전환 분석 > 광고별 전환성과 > CTS 성과

▶ 적용 화면

CTS 성과 리포트 오른쪽의 ‘직접성과’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CTS 성과 리포트 내 ‘매체’, ‘상세 키워드’ 오름/내림차순 기능

지난 달, CTS 버전1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달에는 CTS 버전 2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CTS 성과리포트에서 매체명과 상세 키워드를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하여 관심있는 매체, 상세 키워드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적용화면

1) ‘매체/프로그램’ 의 우측 상하 화살표 클릭 시, 매체/프로그램 영역이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정렬됩니다.
2) ‘상세’ 의 우측 상하 화살표 클릭 시, 상세키워드 영역이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정렬됩니다.

▶ 참고사항
CTS는 사용 버전이 1, 2 두 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지난 달에는 CTS 버전1에 업데이트 되었고, 이번에는 CTS 버전 2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