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이렇게 분석하자!!
웹사이트 구매전환율 개선? 어렵지 않아요!~^^ 로거(Logger™)에서 전환율 개선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지 그 힌트를 드립니다.
[전환율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길목’ 다듬기]
많은 온라인 사업을 진행하는 광고담당자와 마케터가 키워드광고를 진행하는 가장 큰 목적은 타겟에 맞는 방문자를 ‘콕’ 집어서 웹사이트로 데리고 오는데 가장 효과가 좋기 때문일 것입니다. 상황이 이러하다 보니, 많은 온라인 사업을 진행하는 광고담당자와 마케터는 우선적으로 키워드 광고를 집행 한 후 1차적인 트래픽(방문자)의 증가에 만족하는 경향이 대부분이죠…[생략]
[방문자의 흐름을 파악하라 ? 서핑패턴 분석하기]
비즈니스의 목적에 따라 방문자를 구분할 필요가 생길 것입니다.
A페이지를 보고 B페이지가 아닌, C페이지로 이동하는 방문자가 상당수를 차지한다고 하여 B페이지를 제거해 버리는 작업을 하는 것이 과연 올바른 행동일까요?…[생략]
[CTA(Call To Action), 어떻게 배치하면 좋을까?]
① 강력한 헤드라인 : 방문자 시선 붙잡기
② 서브 헤드라인 : 헤드라인을 서포트
③ 혜택 : 핵심 혜택을 간결하게 표현
④ 특이사항 표기 : 할인, 수량제한 등등
⑤ 클릭 시, 얻는 것을 정확히 표현: 페이지에서 어필한 목적을 강화
위 5가지를 효과적으로 사용한다면, 페이지 상단에서의 전환율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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