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즈스프링] 웹분석 서비스 로거™ 업그레이드 오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 최초로 KPI 관리 기능 오픈, 사용자 편의를 위한 UI 강화



 


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이 자사의 웹로그 분석 툴 ‘Logger(로거)(www.logger.co.kr)’ ASP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베타버전을 7 9일 공개했다.


 


새로운 로거업그레이드 버전은 UI(User Interface)의 변화와 더불어 다양한 편의기능과 강력한 분석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들은 기존 서비스 보다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추가된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분석 리포트는 110여가지가 넘는 파생측정지표를 사용자가 자유자재로 설정이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웹사이트의 주요성과지표에 대하여 기간별로 비교가 가능하고 목표값에 대한 설정이 가능하여 웹사이트의 운영을 위한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다. 또한 알람기능이 탑재되어 목표값의 변화 상태를 줄곧 모니터링 하지 않아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과거데이터의 소급적용이 가능하여 기존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UI의 새로운 변화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리포트가 구현되었으며, 관리메뉴의 시각적, 기능적 개선이 이루어져 보다 접근이 쉬워졌다. 또한 기존의 기능인 Dashboard는 더욱 유연하고 편리해져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 자사의 자체개발기술이 특허등록되는 등 연구개발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비즈스프링은 이번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다시 한번 동종업계에서의 지위를 확고히 다지게 되었다.


 


금번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에 맞춰 비즈스프링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닌텐도 wii, 아이리버 Clix+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뉴스와이어,  연합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