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나의 스마트한 비즈니스 파트너, 애드몬스터 #5] 입찰방법: 시뮬레이션입찰

애드몬스터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다보면, 시간대별 요금 변동패턴에 대해 익숙해지고 또 키워드 특징에 대한 정보들을 많이 아시게 될 겁니다 🙂

키워드 정보나 특징을 잘 아는 분이라면, 시간대별 금액을 마음대로 변경하면서 원하는 순위에 쉽게 도달하도록 만들 수 있을 텐데요.

이런 분들에게 딱 맞는 [시뮬레이션 입찰]방법 소개합니다.

전략적인 입찰관리, 애드몬스터와 함께 하세요 🙂

'#5 입찰방법: 시뮬레이션입찰' 제목 이미지

애드몬스터에서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입찰에 대한 설명 이미지

입찰간격과 입찰패턴에 대한 설명 이미지

키워드를 통해 전략적인 입찰관리를 시작할 수 있다는 설명의 이미지

애드몬스터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을때 접속하는 사이트와 문의 전화 이미지

"~에 맞는 제품 추천해줘" 잠재고객은 이제 검색창이 아닌 AI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