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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 3탄] 실전 바이럴마케팅! 실행하고 분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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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바이럴마케팅의 A부터 Z까지!

로거 for 바이럴에 그 해답이 있습니다.

 

 

 

 

어떤 주제로 컨텐츠를 작성해햐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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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을 위한 컨텐츠를 작성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핵심 키워드를 정하는 것입니다. 키워드를 정한 후, 주제를 정하고, 컨텐츠를 써 내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중요한 키워드 어떻게 찾아내야 할까요?

「전환자채널/유형분석」에서는 전환자의 서핑 패턴, 접속경로, 광고 매체, 키워드 등을 제공하여 효과 있는 컨텐츠 작성의 첫번째 단계인 키워드 및 주제 선정이 수월해집니다.

 

 

 

내가 작성한 컨텐츠, 몇 위에 노출되고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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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을 위해 컨텐츠를 작성했다면, 노출은 잘되고 있는지, 잘 되고 있다면 어떤 컨텐츠가 가장 노출이 잘 되고 있는지, 노출 순위는 몇 위인지 궁금할 것 입니다.

「바이럴랭크」에서는 블로그/카페에 작성된 컨텐츠의 네이버 노출 순위를 파악할 수 있고, 경쟁사의 컨텐츠 순위도 제공하여 노출 순위의 비교가 가능합니다.

 

 

 

 

고객들의 반응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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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은 노출된 컨텐츠에 어떻게 반응할까요? 「게시물별 댓글/공감」을 통해 게시물의 노출수는 물론, 다른 사이트로 포스팅 된 수와 댓글수, 엮인글 수, 공감수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을 빠르게 파악하고, 반응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 게시물별로 추세도 확인할 수 있으며, 포스팅 된 URL과 노출수까지 확인할 수 있어, 어떤 컨텐츠가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컨텐츠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 사이트, 유입률을 확인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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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별 랜딩페이지 반송률」에서는 랜딩페이지별로 바이럴 컨텐츠를 통해 유입된 방문수와 반송률을 파악하여, 게시물이 유입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와 랜딩페이지의 연관성을 파악하면 고객들이 컨텐츠를 접한 후에 랜딩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발견할 수 있고, 다음 액션을 취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어 마케팅의 최종 목표인 전환에도 한층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마케팅의 목표는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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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노출 – 컨텐츠를 통한 유입 – 마지막은? 바로 전환입니다.

「게시물별 전환자」에서는 게시물별로 방문수와 회원가입수, 주문수, 매출액을 제공하여, 어떤 컨텐츠가 가장 전환에 효과가 있는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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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세번에 걸쳐 바이럴마케팅의 정의, 바이럴마케팅 집행시의 장단점, 그리고 바이럴마케팅의 분석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아직 집행 전이라면 어떻게 집행해야 할지에 대한 윤곽이 잡힐 것이고, 이미 집행 중이라면 단순한 광고 노출이 아닌 전환까지 파악하는 분석에 대한 윤곽이 잡힐 것입니다.

 

시작이 반,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바이럴마케팅 지금 도전해보세요!

 

[바이럴마케팅 1탄] 다시 읽기 [바이럴마케팅 2탄] 다시 읽기    소개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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