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은 다양한 시장내 경험을 통해 관련 솔루션/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만, 고객의 문제해결과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서 시장내 최일선 전문 기업과 항상 함께 하려고 먼저 다가서고 있습니다.
광고 집행의 과학적 최적화와 자동화를 위해 ADMONSTER™ 활용
검색광고의 순위유지, 자동입찰, 스케쥴링에서 시스템과 정책에 의한 관리로서, 광고집행 품질을 유지합니다. 이 중 특히 ‘투비’의 경우에는 ADMONSTER™의 화면을 고객에게도 공유하여 드림으로서 광고집행의 투명성을 높혔습니다.
dtSI(디티에스아이) http://dtsi.co.kr |
포이시스 http://foresys.co.kr/ |
프로그레스미디어 http://progressmedia.co.kr |
미소참 http://misocharm.com |
아이디어키 http://ideakey.co.kr/ |
코마스인터렉티브 http://comasinteractive.co.kr/ |
애드웹커뮤니케이션 http://adweb.co.kr/ |
오피엠에스 http://opms.co.kr/ |
비에스티 http://bst1.co.kr/ |
투비 http://2-b.co.kr |
애드제노 http://adxeno.com/ |
프로토타입 http://prototype.co.kr/ |
온서치 http://on-search.co.kr/ |
애드코디 http://adcodi.net |
참고)
비즈스프링의 다양한 마케팅 성과 측정/강화를 위한 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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