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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쥬얼로 전환 분석 하는 3가지 방법

  • 솔루션

안녕하세요. 히트맵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  히트맵에 전환 분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박수~짝짝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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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 분석이란 무엇일까요?

 

전환 분석이란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들어온 방문자가 실제 구매활동, 회원가입, 예약, 장바구니 담기 등 광고를 통한 소비자의 직접적인 행동을 분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워드나 배너/리타겟팅 광고를 진행하면서 각 광고활동마다 매출 또는 회원가입을 발생시키는 전환을 분석하여 사이트에 반영하면 매출이나 회원가입과 같은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환분석은 한마디로 정리하면 성과측정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히트맵은 비쥬얼 웹분석을 대표하는 만큼, 전환 분석 기능도 시각적으로 제공합니다.

 

히트맵의 전환 분석은 실시간으로 클릭뿐만 아니라 방문자들의 전환(주문/매출, 회원가입, 예약)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분석 기능입니다. 
 

한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고객들의 전환을 확인하여 성과를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쇼핑몰이나 병원 등 CTA를 유도하는 웹사이트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렇다면, 전환 분석을 하기 위해서 히트맵은 어떤 부분이 달라졌을까요?

 

기존에는 클릭만 수집하였기 때문에 스크립트를 하나만 사용 하였으나, 전환 분석은 클릭뿐만 아니라 각 영역별 전환(매출액, 주문수, 회원가입, 예약)을 측정할 수 있어야 되므로 기본스크립트와 전환스크립트 2종류의 스크립트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스크립트는 클릭을 수집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분석할 페이지에 삽입해야 합니다.

전환스크립트는 분석이 필요한 Action(매출액, 회원가입, 에약)이 발생하는 페이지에 선별적으로 적용하시면 됩니다.

 

< 히트맵의 전환 분석 기능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하나, 실시간으로 전환을 눈으로 보자.

 

RealTime HitMap으로 실시간으로 방문자가 구매를 하도록 유도하는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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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으로 클릭과 주문/ 매출, 회원가입, 예약 등 고객들의 행동이 딱~보이니깐,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어 웹사이트 운영이 쉬워집니다.

 

둘, 열분포 지도로 전환분석을 활용해 보자.

 

방문자들의 클릭/주문/예약/회원가입을 열분포지도로 한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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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이 많이 일어난 영역에는 더욱 영향력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배치하고, 전환이 많이 일어나도록 기여한 상품은 광고 소재로 활용해보세요!

 

셋, 눈으로도 보고, 수치로도 확인하고!

 

RealTime HitMap으로 실시간 전환(주문/매출, 회원가입, 예약) 확인하고, ClickZone에서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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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영역을 자유자재로 클릭존으로 지정하여 영역별 클릭수와 웹사이트 내 주문/예약/회원가입에 대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환 데이터를 엑셀파일로 다운받아 보고서에도 활용해보세요.

 

새롭게 추가된 히트맵의 전환 분석 기능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무료체험 해보세요.

 

 [히트맵 소개서 보기]   [ 무료 체험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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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 02-6919-5526 ㅣ heatmap@bizspri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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