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의 하루하루가 생생하게 기억나는데 2014년이 지나 벌써 2015년이네요.
그리고 2015년도 벌써 1월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그런데 이제와서 2014년을 돌아보면 늦은걸까요…..
박명수의 어록중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늦은거다’ 라는 말이 생각나는 것은 왜일까요…
그래도! 읽어주실꺼죠~?
로거™의 2014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월
2013년 인터넷 트렌드 결산!
새로운 도약을 하기 전에 튼튼한 밑판이 준비되어 있어야 더 멀리 나아갈 수 있겠죠! 2014년의 멋진 도약을 위해 2013년을 알고가자! 라는 뜻으로 2013년 인터넷트렌드 총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2013년 인터넷트렌드 총 결산 보기 (클릭)
인터넷트렌드 확인하기 (클릭)
3월
이제는 스마트MD™를 메일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리포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그 전날의 사이트 현황과 매출 현황을 정리해서 볼 수 있는 로거™의 진단 보고서 메일, 유익하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고객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진단 보고서 메일을 스마트MD™에서도 보내 드리게 되었습니다. 상품과 광고를 중심으로 구성된 스마트MD™ 진단 보고서 메일을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스마트MD™ 진단 보고서 자세히 보기 (클릭)
스마트MD™ 자세히 보기 (클릭)
5월
스마트MD™가 점점 더 유용해집니다!
쇼핑몰 운영에 힌트를 드리는! 쇼핑몰에 최적화된 서비스 스마트MD™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인기/비인기 상품을 다양한 기준으로 분류해서 볼 수 있는 기능,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된 광고 리포트까지! 업그레이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6월
14일동안 케어해주쟈나!
로거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가운데는 웹분석을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웹분석을 조금 알고 있다고 해도 실무에 바로 적용하기에는 조금 시간이 걸리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로거를 처음 시작하는 14일 동안 다~알아서 해드리는 14일케어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14일케어, 과연 어떤 서비스일까요? 참! 14일케어는 무료입니다 ^^
10월
웹사이트의 대문에 CCTV를 답시다!
로거 리포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웹사이트 운영자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간과해서는 안될 웹분석의 필수 기본 사항 중 하나는 바로 유입경로입니다. 기존에 4가지로 분류되었던 유입경로를 8가지로 분류하여 방문자들이 선호하는 경로를 세분화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상세하게 고객들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로거의 유입경로,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을까요?
로거™ 업그레이드 자세히 보기 (클릭)
로거™ 자세히 보기 (클릭)
11월
새 옷을 입은 바이럴분석
후반기들어 바이럴분석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네이버에서 컨텐츠형 광고상품 파워컨텐츠도 새롭게 출시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바이럴분석! 분석을 통해 어떤 데이터를 제공하는지 블로그 운영자라면 꼭 확인해보세요!
바이럴분석 소개서 다운받기 (클릭)
바이럴분석 자세히 보기 (클릭)
12월
우리는 한다. 무엇을? 업그레이드를!
2015년 로거가 여러 차례에 걸쳐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변화와 시도로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로거의 결실을 보여주는 업그레이드가 될 것 같은데요, 그 시작을 알리는 첫번째 업그레이드!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뽀너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비즈스프링에서 일어났던 일 이외에도 비즈스프링의 직원들에게는 어떤 재미있는 일들이 있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비즈스프링의 왕이 된 사람은 누구일까요? 확인해보세요~ 재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