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편 [이메일 오픈율로 알아보는 포탈 이메일 서비스의 영양가.(바로보기->)] 에 이어 후편으로 [2014년 주요 포털 요일별 이메일 오픈율]을 조사 했는데요,
이메일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오픈율이 높은 요일 바로 전 요일’을 찾아 이메일을 발송하는건 어떨가요?
전편 [이메일 오픈율로 알아보는 포탈 이메일 서비스의 영양가.(바로보기->)] 에 이어 후편으로 [2014년 주요 포털 요일별 이메일 오픈율]을 조사 했는데요,
이메일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오픈율이 높은 요일 바로 전 요일’을 찾아 이메일을 발송하는건 어떨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