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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교육 진행 소식 – 고객을 이해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미나리입니다. 오랜만에 내부소식 전합니다.

비즈스프링에서는 3가지의 서비스(로거, 비즈메일러, 애드몬스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서비스의 특징은 다르지만 고객을 이해하는 마음은 하나겠지요.
좀더 고객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고객을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서 열심히 공부하였습니다.

  • 강의명
    스핀 셀링(SPIN SELLING)을 활용한 성공적인 세일즈 상담
  • 일정
    2010년 1월 5일(화) 오후 3시~ 6시
  • 참석자
    영업팀, 기술팀, 운영팀, 전략기획팀에서 몇 분씩 총 10명
  • 강의 내용
    열심히 일하는 방법 (자기관리)
    고객관점에서의 상담방법 및 문제 해결 방법

교육은 실무중심의 상담스킬과 고객상황 이해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강사님의 실전 경험 이야기와 실무자들의 역활 게임을 통해
그 동안의 문제점과 아이디어에 대해서 많이 고민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저희 비즈스프링은 지속적인 내부 직원 교육을 통해서 안정적인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고객님들의 문제점 해결을 위해 더 많이 고민하고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0^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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