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애드몬스터] 키워드 광고 목표순위 유지하기,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애드몬스터입니다.
광고주님의 키워드 광고는 안녕하신가요? ^-^

 

네이버의 스마트 입찰이 종료된 이후로 키워드 광고의 순위 맞추기와 유지하는 것이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스마트입찰을 대체하기 위해 여기저기서 다양한 입찰 방법을 개발하였지만 아무래도 예전에 비해 입찰 간격도 오래걸리고 무엇보다도 순위가 잘 맞지 않는다는 점이 불만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입찰 경쟁이 심한 키워드의 경우에는 이러한 불만이 더 크게 다가올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불만 사항들을 잠재울 수 있는 입찰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실시간 클릭 순위 입찰!

 

실시간 클릭 순위 입찰은 키워드 광고가 클릭되면 실시간으로 입찰을 진행하는 매우 유용한 입찰 방법입니다. 광고가 클릭되어야 입찰을 진행하기 때문에 클릭이 많은 키워드, 주요 키워드 등에 사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애드몬스터 고객센터(02-6919-5533 / svc@admonster.co.kr) 로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201603_admon_mail_blog

 

 

2016-04-06_13-58-40 2016-04-06_13-58-53 2016-04-06_13-59-0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