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via Categories
- 고객 전환 여정에서 숨은 공신은 무엇인가 : 소재별 기여분석
-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으로 보는 상품 전략 설계 (2) : 상품 기여도의 ‘Bias (편향성)’와 ‘Evenness (균등성)’를 활용한 심화 분석
- [GA4 vs BizSpring Logger] 데이터 분석, 이제 ‘설정보다 실행’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 멀티터치 어트리뷰션으로 보는 상품 전략 설계 (1) : Single/Multi Touch 모델 분석 방법
- AI가 만드는 ‘개인화 UX’: 데이터에서 경험으로
- 데이터는 더 이상 ‘보고서’가 아니다: 2025-2026 디지털 분석 리포트
- 좋은 분석 vs 나쁜 분석 : A/B 테스트가 마케터에게 보내는 7가지 신호
- 디자인 시스템을 유지하는 힘은 구조보다 유연함이다.
- UTM 체계를 활용한 소재 어트리뷰션 구현 : AI 소재 제작부터 멀티채널 성과 측정까지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AI의 ‘환각’왜 발생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