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구매행동이론 AISAS] 소비자가 어떤 과정을 거쳐 물건을 사는지 알게 된다면 마케팅 전략도 백전백승! Related Posts via Categories고객 전환 여정에서 숨은 공신은 무엇인가 : 소재별 기여분석멀티터치 어트리뷰션으로 보는 상품 전략 설계 (2) : 상품 기여도의 ‘Bias (편향성)’와 ‘Evenness (균등성)’를 활용한 심화 분석[GA4 vs BizSpring Logger] 데이터 분석, 이제 ‘설정보다 실행’이 중요한 시대입니다.멀티터치 어트리뷰션으로 보는 상품 전략 설계 (1) : Single/Multi Touch 모델 분석 방법AI가 만드는 ‘개인화 UX’: 데이터에서 경험으로데이터는 더 이상 ‘보고서’가 아니다: 2025-2026 디지털 분석 리포트좋은 분석 vs 나쁜 분석 : A/B 테스트가 마케터에게 보내는 7가지 신호디자인 시스템을 유지하는 힘은 구조보다 유연함이다.UTM 체계를 활용한 소재 어트리뷰션 구현 : AI 소재 제작부터 멀티채널 성과 측정까지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AI의 ‘환각’왜 발생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