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글 보기
데이터로 보는 트렌드: 시계열 데이터의 비밀(2)
시계열 예측 모델링의 기초를 다루며, 고전적 시계열 모델부터 머신러닝 기반 모델까지 다양한 예측 기법들을 소개합니다.
기업의 경쟁력을 극대화할 핵심 전략, ‘데이터 마케팅’
데이터 마케팅 (Data marketing)은 데이터를 활용하여 마케팅의 기획부터 이행, 성과 측정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마케팅 기법을 의미합니다.
기업의 경쟁력을 더욱 극대화 시켜줄 데이터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번 콘텐츠에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고객 이탈 예측하기: 분류 모델의 힘
고객 이탈 예측 모델을 활용하면 고객의 이탈 가능성을 사전에 파악하고, 이를 통해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머신러닝 기반의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