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로거] CTS 주문번호 리포트에 광고의 직접/간접성과가 표시됩니다!

안녕하세요. 로거™입니다.
항상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로거,
로거에서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 신규 ]

 

1. CTS 주문번호 리포트 내 광고별 직/간접성과 구분

CTS 주문번호 리포트는 CTS 광고매체를 거친 후,
주문을 발생시킨 방문자들의 주문번호, IP, 주문시간 등 주문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일으킨 방문자가 거쳐간 모든 광고매체와 주문을 일으키기 전 마지막 방문광고(라스트 클릭)는 ‘최종 캠페인’ 으로 구분하여 확인합니다.

CTS 주문번호 리포트에 ‘직접성과’ 정보가 추가되어 Y/N 으로 직접/간접성과인지 구분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CTS 주문번호 리포트’ 적용 경로 : 전환 분석 > 광고별 전환성과 > CTS주문번호

▶ 적용 화면


직접성과는 ‘Y’, 간접성과는 ‘N’ 입니다. 리포트 데이터 확인 시 참고해주세요:)

 

 

2. CTS 성과 리포트 내 ‘매체’, ‘상세 키워드’ 오름/내림차순 기능

CTS 성과리포트에서 다양한 매체, 많은 데이터를 조금 더 편리하게 확인 가능하도록
매체명과 상세 키워드를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매체 별, 상세 키워드 별 정렬 기능을 통해 보다 관심있는 매체, 상세 키워드를 빠르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적용화면

1) ‘매체/프로그램’ 의 우측 화살표 버튼 클릭 시, 매체/프로그램 영역이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정렬됩니다.
2) ‘상세’ 의 우측 화살표 버튼 클릭 시, 상세키워드 영역이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정렬됩니다.

▶ 참고사항
현재 CTS는 사용 버전이 1, 2 두 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오름차순/내림차순 기능은 버전1에는 완료되었고, 버전2에는 다음 달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3. CTS 성과 리포트 다운로드 형식 추가 (.csv)

CTS 성과 리포트를 .csv 형태로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이 너무 길거나 데이터가 많아 속도가 지연되는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csv 형식은 다른 형식들과 달리, 리포트 내 추세 그래프가 포함되지 않고 다운로드 됩니다.

▶ 적용화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